발레리나는 항상 청중의 눈길을 사로 잡아 놀라운 은혜, 가벼움 및 아름다움을줍니다. 그러나 포인트 슈즈가없는 발레리나의 다리를 보면 이런 유형의 예술이 어떻게 무겁고 외상 적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가벼움은 오랜 노력의 결과입니다. 매일 고통을 극복하면서 댄서들은 신체의 무게를 요점의 작은 영역에 유지하는 법을 배웁니다. 따라서 발레리나의 다리가 가장 취약합니다. 힘, 지구력 및 유연성에도 불구하고, 다리 부상은 댄서들에게 흔한 일입니다. 전문적인 부상으로는 탈구, 염좌, 다리 골절이 있습니다..

각 발레리나 발은 테스트를 거치며, 이는 항상 공연 ​​및 훈련과 직접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리의 "발레"모양은 강제 염좌에 의해 형성됩니다. 평범한 사람의 발에는 과도한 구부러짐이 없으므로 전문 발레리나에게는 다리를 상하게하는 것이 작업에 필요한 조건입니다..

강제 염좌는 자신의 신체 능력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리의 소중한 모양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즉석 도구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댄서는 스트레칭을 강화하기 위해 손가락 아래에 다른 물체를 놓습니다. 이 과정은 발의 인대가 늘어나고 매우 약해진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인대 장치는 단순히 풀리므로 걷는 동안에도 잦은 탈구가 발생합니다. 수년에 걸쳐 발레리나 다리의 상태가 크게 악화되어 관절염, 관절염 및 혈전 정맥염이 유발됩니다..

포인트의 손가락이 단단하게 맞 닿게하기 위해 실제 크기보다 2 크기가 작아 지도록 크기가 선택됩니다. 이러한 신발을 오랫동안 착용 한 상태에서는 혈액 순환이 크게 악화되어 다양한 발 질환의 근본 원인이됩니다. 우선, 이것은 발가락의 손톱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색과 두께가 변하거나 얇아 지거나 두껍게 변합니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 댄서들은 다리의 정맥이 더 잘 보이고 있음을 알기 시작합니다. 이 문제는 미용상의 결함 때문일 수는 없습니다. 이는 의사를 방문하는 명확한 신호입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정맥이 손가락으로 쉽게 느낄 수있을 정도로 팽팽 해지고 두껍게됩니다. 미래에는 사소한 육체 운동 후에도 다리의 무거움과 피로감 이옵니다. 이러한 모든 증상은 다리에 꽉 뾰족한 지점과 과도한 부하로 인해 근육의 산소 결핍으로 발생합니다..

발레리나의 작업은 다리 정맥에 필요한 양의 산소가 공급되지 않아 혈액이 정체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이것은 송아지 근육의 경련과 피부에 다양한 발진이 있으며 가려움증-피부염이 동반됩니다. 질병 과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아무런 치료없이 다리에 추한 궤양이 생길 수 있으며 혈관이 막히게되어 혈전 정맥염, 정맥류 및 추가 출혈로 정맥 파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다리-모든 것이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측면)

사실, 나는 그들에게 정말 유감입니다 (그러나 예술은 희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중국 여성들은 자신의 발을 조롱합니다...


중국 문화의 전통뿐만 아니라 중국의“다리 붕대”의 기원은 10 세기부터 고대 유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발의 붕대”연구소는 필요하고 아름답다고 여겨졌으며 10 세기 동안 시행되었습니다. 발을“자유롭게”하려는 희귀 한 시도는 여전히 이루어졌지만 그 의식에 반대하는 사람들은“하얀 까마귀”였습니다. “다리 붕대 화”는 일반적인 심리학과 대중 문화의 일부가되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할 때 신랑의 부모는 먼저 신부의 발과 얼굴에 대해 물었습니다. 발은 인간의 주요 특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붕대를 감는 과정에서 어머니들은 딸을 위로하여 붕대를 감은 다리의 아름다움에 의존하는 결혼의 눈부신 전망을 그렸습니다..

세인트 피터스 버그. 피터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 (Kunstkamera)의 인류학 및 민족학 박물관. 붕대 다리 신발

레드 카렌 (Red Karen)은 태국과 버마 국경에 살고있는 카 얀족입니다. 버마에서는 억압 된 소수 민족으로서, 시암에서는 불법 이민자로서.

이 불안한 부족의 여성들은 긴 목의 아름다움에 특별한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에 구리 고리가 더 많을수록 소녀 또는 마담이 더 매력적입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나이와 함께 온다. 고리를 제거하면 부주의하게 부러지고 시들어 버린 꽃처럼 여자 카얀이 즉시 사라집니다..

어릴 때부터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 주민들은 ear 불을 잡아 당기면서 특별한 청동 무게를 걸고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무게의 무게는 3 킬로그램으로 증가하고 여성의 매력이 만발 할 때 lob 불은 원하는 길이에 도달합니다-어깨까지. 레이스 형태로 만들어진 팔에 우아한 문신 (손끝에서 팔꿈치까지)은 생성 된 이미지에 중요한 추가 기능을합니다..


에티오피아 대리와 뮤즈 족의 소녀들은 비슷하게 입술을 "롤아웃"합니다. 점토 디스크를 그 안에 삽입하여 점차적으로 크기를 증가시킵니다. 유럽의 관점에서 볼 때 끔찍한이 장식은 또한 "경제적 인"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녀가 입술을 "롤아웃"할수록 시간이 결혼 할 때 더 많은 소가 가족에게 주어집니다. 일부 학자들은“악한”전통이 부족의 여성들에게 침입하는 것을 피하기위한 방법으로 탄생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아시아에서와 마찬가지로 공정한 성 또한 lob 불을 뻗지 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케냐에서 마사이족 여성들은 귀에 많은 구멍을 뚫어 막대기, 기괴한 철사, 밝은 구슬을 넣습니다. 귀에 이상한 덤불이 자라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이 인공 식물은 머리에 머리카락이 완전히 없어 졌음을 보완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케냐 사람들은 머리를 대머리 면도합니다. 파푸아 뉴기니 주민들도 머리카락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파푸아 스카의 머리는 거대한 깃털 구조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 색채는 얼굴의 착색으로 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바이트 여성들은 문신을 강력한 최음제 및 사랑 놀이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생각합니다. 비강 피어싱의 인도 전통.

발레리나 다리는 pointe shoes없이 어떻게 보이나요?

어린 시절에 걸음 걸이와 발레리나의 자랑스러운 자세를 부러워하는 방법! 거의 모든 소녀는 발레리나가되고 무대 주위를 돌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성인 여배우 만 발레리나의 다리가 pointe shoes없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고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4 가지 끔찍한 질병

과학자들의 최근 연구는 단순히 사회에 충격을 주었다. 물론 우리는 발레리나의 작업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이 무대에서 보여주는 모든 가벼움과 아름다움은 힘든 육체 노동의 결과입니다.

그러나...
모든 문제는 어린 소녀의 영양 실조로 시작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균 발레리나의 무게는 약 51kg입니다. 예, 아름답습니다. 파트너가 가벼운 소녀를 팔에 올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칼슘 부족과 과도한 신체 활동으로 조기 골다공증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노인의 질병입니다! 발레리나는 동료보다 팔과 다리를 훨씬 더 자주 부러 뜨립니다..

외상성 "스포츠"에 연루되어 있기 때문 만이 아닙니다. 즉, 뼈 희귀-골다공증으로 인해.

생리 불규칙

과학자들은 발레리나의 31 %가 생리를 중단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건강한 아이를 임신하고 낳을 수있는 능력이 0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대자연은 여성이 영양이 부족하고 피곤할 때 돌봐줍니다. 임신이 몸에서 마지막 힘을 빼앗지 않도록 월경이 멈 춥니 다. 그건 그렇고, 파시스트 강제 수용소에있는 거의 모든 여성들이 생리를 중단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라이프 스타일과 영양의 정상화로 여성주기가 가장 자주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소녀들의 혈관에 대해서는 똑같이 말할 수 없습니다.

죽상 경화증

그리고 다시 불쾌한 수치-발레리나의 64 %는 혈관 장애가있어 죽상 동맥 경화증을 직접 유발합니다. 어린 생물에 영향을 미치는 노인성 질환!

죽상 동맥 경화증은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발레리나 직업을 이미 선택한 경우식이 요법을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십시오.

심혈관 질환

동맥 경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혈관 질환으로 발전합니다. 왜 우리의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38 세에 은퇴하고 있습니까? 군인들 전에...

그리고 그들은 낡은 혈관, 끝없는 치유 된 부상 및 변형 된 발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평생 동안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무대에서 몇 년 동안의 승리에 대한 지불.

포인트 슈즈가없는 발레리나의 다리

38 세에 발레 무용수들은 심하게 변형되어 추간판이 계속 과부하 상태에서 지워집니다..

따라서 발레리나의 전문 질병 중 하나는 추간 탈장입니다. 등은 견딜 수없이 아프다... 불행하게도, 어린 나이에 소녀들은 사심없는 훈련의 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며 이해는 나이가 들수록 나중에 나옵니다..

긍정적 인 것에 집중

우리는 발레리나 직업의 가장 어둡고 가장 고통스러운 측면을 조사했지만 무대에서 우리에게주는 반짝이고 아름다운 현실도 있습니다..

그리고 징계와 몸매를 유지할 수있는 능력이 생겨났습니다..

"체중 증가에 대한 비트." 댄스 세계의 반대편에있는 발레리나의 고백

러시아 발레 학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손끝에서 춤추는 연약한 여성,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그러나이 아름다움의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노력, 훈련 및 지속적인 기아 파업. 전 발레리나가 공개적으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

단지 부족과 여행

소녀가 안무 나 발레를 원할 때 어떻게됩니까? 그녀의 부모 가이 서클에 기부하면 한 달 안에 모든 복합체가 떨어집니다. 탈의실은 일반적이며 소녀와 소년은 동료가 볼룸 댄스, 곡예에서 뛰어 내릴 수 있으며 목욕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여행 중에는 드레싱 룸이 바빴 기 때문에 때로는 강당에서 옷을 갈아 입어야했습니다. 관중은 없지만 모든 동료가 근처에 있습니다..

투어는 Podzalupinsk에서 서울로 갔으며, 부모님들은 편지와 메달을 받고 기꺼이 여행을 후원하며 도시 예산에서 누락 된 것을 기꺼이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비틀 거리고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식에 대해

엄밀히. 매우 엄격한. 그들은 체중 증가를 위해 장난감 망치로 때릴 수 있습니다. 200 그램을 얻었습니다. 급하게 체중을 감량 해야하는 경우, 먹지 않는 습관이 남아 있습니다. 케 피어와 오이를 먹으면 적절한 영양 섭취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 뒤에는 배가 부풀어 오르고 점프가 악화되어 만족 스럽지만 영양이없는식이 요법을 외치는 강력한 교사가 있습니다. 발레리나가 펄럭이다. 그리고 이상적으로 공기를 먹는다.

완전하기 쉬운 사람들의 예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차와 제니칼은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즉, 다이어트는 원칙적으로 아닙니다. 또는 모노 다이어트. 소금과 물 등이없는 메밀. 그러나 이것은 소화관에 큰 해를 끼칩니다. 발레 댄서들이 왜 적절한 영양 섭취를 환영하지 않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런데 부모님들은 "You 're Fat!"라는 캠페인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탐내고 싶은 단 음식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몸에 필요한 기본 음식도 빼앗아갑니다. 그리고이 나이에 기초가 마련됩니다 : 뼈, 연골, 관절...

정확성에 대하여

웅크 리고 있습니까? 자세를 잡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똥까지 기계에 머 무르십시오..

수업을 위해 더러운 투투와 몸? 차가운 파렛트, 나머지는 집으로 도망 가면 다음에 더 조심해야합니다. 헤어 스타일. 자물쇠가 고장 났어요? 체육관에 머물면서 fouet을 돌리십시오.

부상에 대하여

이러한 약한 짐은 성인이 꿈꾸지도 못하는 연약한 인대와 관절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30 개의 연고, 정형 외과, 마취가 이미 필요합니다... 바보 만 발목이 부러지면“피트니스 클럽에서 쪼그리고 앉을 수”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침에 변기에 앉아 있지 않고 목욕을 밟지 않습니다..

나는 발목이 거꾸로되어 있습니다. 3 년째 지금은 발 뒤꿈치를 신지 않습니다. 다리가 펴고 부어 오르고 일주일 동안 행복하게 절뚝 거립니다. 나는 이제 치료와 체스 만 운동합니다. 다친 다리로 도망 치지 않습니다.

발가락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뼈"만이 저를 만졌습니다. 예, 나는 8 년 동안 만 춤을 추었습니다. 실제 발레리나들은 발을보고 무서워합니다.

경쟁에 대하여

이 5-6 세의 놈들 사이에서 음모의 강도는 놀랍습니다. 코치의 관심을 끌기 위해 라커룸에서 서로를 때리고, 얼룩을지고 자르고, 장비를 버리거나, 다른 사람들의 부상을 기뻐합니다..

나는 다른 여자들보다 더 나은 일을 할 때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아, 그리고 공연에 없었던 것! 그리고 포인트 슈즈를 자르고 양복을 버리고 팩을 찢습니다. 그녀가 내 신발에 유리를 부었을 때 손으로 하나 잡았다.

게임 자체는 메이크업에 dichlorvos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탈의실은 하나이지만 그러한 생물은 모든 것에 부을 수 있습니다. 산이지만.

동성애에 대하여

청소년 서클을 넘어선 사람들. 그러나! 이것은 발레 예술가뿐만 아니라 모든 예술가에게 내재 된 것입니다. 아마 동성애자들이 더 예술적 일지 몰라요 아티스트의 경우 동성애자의 비율이 댄서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생각했을 때, 우선 상황 자체가 많은 복잡한 것을 제거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즉, 매일 반나체의 아름다운 몸매가 많이 보이면 더 이상 금지 된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의 성별을 대표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볼 수있는 타고난 능력.

발레 프로

찬성 훌륭한 인물, 자기 훈련, 사교성. 더 꼬기가있을 것이지만 다리 근육이 찢어졌습니다. 나는 감기에 앉을 수는 있지만 절름발이 보장됩니다. 누군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도 플러스입니다. 강하고, 아니, 매우 강한 다리, 그리고 아마도 그게 다야.

자녀가 두 번째 Maya Plesetskaya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체커와 체스에게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에어로빅. 당신이 챔피언이라면 스포츠가 잔인하다는 사실에 대비하십시오. 매우 잔인.

포인트 슈즈 후 발

나는 특정한 특정 것들이 접근 가능한 언어로 들려 질 때가 좋으며, 그 반대의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없다는 관점에서 전문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소화하지 않습니다. 포럼 vumn.ru는 나의 평온함의 분개가되었다 : 나는“점프”가 무엇인지 찾기 위해 우연히 거기서 방황했다. 나는 답을 찾지 못했지만 대화는 재미 있었다. 소녀는 25 세 이상의 포인트를 밟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무엇을 요청하고 수행하십시오!). 모든 것을 아는 사람들과 발레리나를 항상 아는 여성들 (여성들과 혼동하지 말 것)은 즉시 도망 쳤다. 후자는 어린 시절부터 리프트를 당기는 것에 대해 논의했으며 일반적 으로이 다리를 90도 이상 레이디에게 올리지 않았습니다..

첫째, 무용수는 발레를 가르 칠 때 무언가를 이해하고 있거나 자신이 가르친 기술에 익숙하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러나 일반적으로 배우, 운동 선수 또는 가수는 똑똑한 사람들이며 자신의 의견을 듣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둘째, 나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공부하고, 노력하고, 일하고, 성취합니다. 불행히도, 우리 나라에는 다른 취미에 대한 그런 조증이 없습니다. 미국, 유럽, 중국에는 사람들이 진지하게 (클래식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발레를 연구하고 수행하지 않는 아마추어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왜 안돼? 슬링과 아기가 맞고 막대기에 서있는 데일 슬링 맘 (특별 스카프로 어린 아이들을 가진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셋째, 포인트 슈즈를 구입하면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방법?
패드의 15 가지 매개 변수 중 대다수 (니켈, 폐쇄, 깔창 유형, 목선 및 레이스)는 포인트 슈즈를 서로 구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Capezio는 10 이상, Grishko 및 R-Class는 약 15, Bloch는 20 ) 그러나 각각에 대해 깔창의 크기, 완성도 및 강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재료와 색상).

발레 무용수는 공연에 3 포인트 쌍을 사용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되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내구성이 없습니다 : 상자와 깔창의 강도가 떨어지기 시작하여 손가락에 서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때로는 깔창이 부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포인트 슈즈와 발레 슈즈를 자주 바꾸어도 아마추어를 위협하지는 않습니다. Gaynor Minden의 내구성이 뛰어난 포인트 슈즈가 오늘 등장했지만 (이 기술을 마스터 할뿐만 아니라) 제조업체는 첨단 기술이라고 말하지만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Grishko, R-Class 또는 Bloch의 신발).

그것은 모두 수업의 강도에 달려 있지만 첫 번째 쌍으로 1 년이면 충분합니다. 또 다른 것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모델을 시도하려는 욕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

새로운 포인트 슈즈를 구매하면 운동화와 달리 바로 착용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준비해야합니다. 운동화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너무 쉽습니다. 그릇이 있고 이미 삽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터의 경우 리본은 지점뿐만 아니라 발 상단뿐만 아니라지지가 필요한 곳에서 개별적으로 재봉되므로 리본은 개별적으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이 있지만 굽은 발 뒤꿈치에서 장소가 선택됩니다..

물론, 그들은 손, 실과 바늘로 꿰매고 길이를 따라 자르고 녹여 (때로는 바니시 또는 접착제로 자르기) 녹지 않고 부서지지 않도록합니다. 발 뒤꿈치를 고정하고 끈이 조여지는 옵션 탄성 장치가 재봉됩니다..

이제 다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전문가와 숙련 된 연인에 대해 이야기하면 포인트 슈즈를보다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nickle에서 때로는 상단 직물이 잘 리거나 둘레에 실로 피복되거나 가죽 패치가 붙어 있으며 망치로 망치로 모서리를 제거합니다..

그들은 상자를 반죽합니다 (제조업체는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으며 과거의 유물이라고 말하지만 여기에서 맛과 색상은 모두 펠트 펜이 다릅니다-상자를 원하는 정도의 부드러움으로 가져와 편안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발 뒤꿈치를 위에 서서 문을 잡고... 일반적으로 원하는대로 조롱하십시오..

깔창은 특히 발 뒤꿈치 부분에서 구부러져 있으며 때로는 발바닥에서 윗부분에서 찢어 지거나 (반 손가락을보다 심미적으로 볼 수 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모양을주고 부드럽게합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일부 전문가들은 포인트를 담 그거나 로진을 흠뻑 적시거나...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의식을 가지고 있지만 Zakharova 이전과 같이 그들 앞에 애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발을 신기 엔 너무 이릅니다. 비록 달라야하지만,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의 요점은 당사자들이 재미 있고 미학적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다리로 춤을 출 수는 없습니다. 발목 부위에 골절이나 심각한 변형이 있습니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고 스키를 타며 내리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가상적으로 발을 완전히 밟을 수는 있지만 적절한 사람은 최소한의 준비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보통 L 위치에있는 발로 똑바로 서려면 I를해야합니다. 즉, 90에서 180+로 똑바로 펴십시오. 성인 완고한 연인은 이것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며 어린 시절에는 쉽게 뻗어 있습니다..

리프트를 늘리는 것 외에도 스윙을해야합니다. 이 근육은 평범한 사람에서 약하게 발달합니다. 댄스 연습이 있습니다 Plie and Releve.

무엇입니까? 발을 1 밀리미터 정도 채취하지 않고 쇠 지렛대를 삼키는 것처럼 무언가를 잡고 가능한 한 높은 곳에서 똑바로 서서 발 뒤꿈치를 모으고 양말 (V와 같은 것)을 연 다음 엉덩이를 벗기지 않고 쪼그리고 앉습니다.. 가능한 한 쪼그리고 앉으십시오-이것은 Plie입니다.

이제는 손가락을 바닥에서 떼지 않고 발을 막지 않고 칩피 (하프 핑거)를 타십시오. 이제 발 뒤꿈치를 바닥에서 찢어 내고, 더 높이 올라가고, 더 높이 올라간 다음, 발 뒤꿈치를 발로 누르십시오..

1000 회 반복.

그리고 여기서 손가락을 펌핑하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건강하고 건전한 사람은 아무 것도하지 않는 발가락, 예를 들어 축구 선수 만 훈련합니다. 그들이하지 않는 것 : 위로 밀고, 물건을 밀고, 계단을 올라가고, 확장기를 돌리십시오..

모든 활동과 마찬가지로 10,000 시간이 전문가가됩니다. 다운로드하고 당기고 당기고 스윙... 정상적인 시작되지 않은 자식을위한 좋은 발레 다리는 가장 못생긴 말.

그러나 이것은 물론 간단한 추정을 위협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나는 발 뒤꿈치를 걷는 것이 pointe shoes에 서있는 것보다 더 해롭다는 것을 한 가지 말할 것입니다. 물론, 모든 것이 적당히 필요합니다. 중족골 뼈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서부터 약간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1-2 번 수업에서는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8-10 시간 동안 발 뒤꿈치에서 사람들은 걷고 서 있습니다.

혈액에 착용 된 다리에 대한 이야기를 먹고 손톱을 검게하는 것에 대한 소문도 있습니다. 첫째, 1 시간 수업 (아마추어는 더 많은 힘을 발휘할 수 있음)에서 그는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이며 다리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악기처럼). 가장 큰 불편은 발이 상자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으므로 옥수수가.

그리고 당신의 딸을 보자?

예. 발레의 모든 것이 아파요-다리를 비틀고 등을 유지하고 스트레칭하십시오. 그러나 라머의 경우 손가락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기 위해 실리콘 인서트-소프트 패드와 같이 오랫동안 고안되었습니다. 적절한 훈련으로 모든 것에 익숙해집니다.

남자들은 신발을 신고?

먼저,“거짓말”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ballerun”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댄서, 발레 댄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남자는 pointe 단화에서 춤을 춥니 다. 그러나 대부분 신데렐라 자매와 같은 코미디 패러디 파티입니다. 수컷 송아지는 이미 꽤 길지만, 여성의 경우 신발이 시각적으로 길어집니다..

오르토 페티 아

정형 외과 재활

발레 무대 뒤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주제는 발레리나의 발입니다. 사실 발레에서 18 세기까지 남녀 모두 발 뒤꿈치가있는 평범한 신발에서 춤을 추었습니다. pointe shoes가 등장하면서 발레는 독점적으로 여성 현상으로 바뀌 었습니다..

아래는 pointe shoes에 서있는 발레리나 발 사진입니다. 그러한 입장은 많은 부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의학에는 댄서의 부상을 독점적으로 다루는 별도의 전문 분야조차 있습니다. 발레 슈즈의 크기는 일반적인 슈즈 크기 (거의 2 배)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러면 발이 변형되는 동안 손가락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중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공기 요정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장면의 발자국을 거의 만지지 않고 비행하는 동안 나머지 시간을 보내는 방법 만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다리가 부드럽고, 발레리나의 다리는 의자의 다리보다 부드럽 지 않습니다. 발레리나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결국,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2 평방 센티미터 이하의 포인트 신발 신발 패치에 몸의 무게를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발레에서 전문적인 부상은 관절의 인대 부상뿐만 아니라 골절, 탈구 및 염좌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레 손상의 중요한 부분은 또한 고관절 손상으로 염증 과정에서 골반 장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수반합니다..

물리학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평균 무게가 50kg 인 발레리나가 그 지역을 누르는 힘을 계산하십시오. 여기 발레리나의 명백한 취약성 뒤에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리프트를 깨는 것”은 발 윗부분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을 무언가 아래에 놓고 리프트를 당깁니다. 부 자연스러운 굽힘과 마찬가지로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인장에서 작용하는 인대가 늘어나고 종종 부분적으로 찢어 지므로 발의 인대가 약해지고 느슨해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과정은 특히 불편하고 뛸 때 다리가 쉽게 들리게합니다. 혈전 정맥염, 관절염 관절염은 또한 직업적인 발레 질환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을 지불해야합니다..

외반 모지

Hallus valgus (hallux valgus)는 엄지 발가락 관절이 손상되는 상태로 일반적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라고합니다..

엄지 손가락 활액낭염은 외상에 대한 응답으로 뼈 성장의 형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Hallus valgus는 단순히 부상에 대한 반응이 아닙니다. 흥미롭게도이 질병은 신발을 신지 않는 문화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굽 ​​높은 신발과 카우보이 부츠와 같은 좁은 신발은 외반 모지의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을위한 여유 공간이있는 넓은 신발은 변형 가능성을 줄이고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 대한 자극을 줄입니다..

Hallus valgus라는 용어는 실제로 엄지 발가락이 어떻게되는지 설명합니다. Hallus는 엄지 발가락의 의학적 용어이며, valgus는 신체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방향으로 변형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부학 적 용어입니다..

발끝을 넘어서 큰 발가락의 valgus 변형. 이 프로세스가 진행되면서 다른 변경 사항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변화 중 하나는 큰 발가락 위에있는 뼈인 첫 번째 중족골이 다른 방향으로 더 많이 벗어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 뼈를 primus varus라고합니다. Primus는 첫 번째 중족골 뼈를 의미하고 varus는 몸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변형을 나타내는 의학적 용어로, 첫 번째 중족골과 엄지 발가락이 발의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움직이는 선에 대해 각도를 형성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처음에 발생하는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실제로 신발의 압력에 대한 반응입니다. 처음에, 외상에 대한 반응은 신발과 피부 아래에 위치한 뼈 사이에서 끊임없이 문지르는 자극을 받고 부종성 조직의 한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한 압력으로 인해 뼈 조직이 두꺼워 져 신발의 팽창과 마찰이 증가합니다..

원인

다리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는 병리학 적 압력 또는 마찰의 결과입니다. 병리학 적 압력의 영향을 결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리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다리는 피부로 덮인 단단한 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피부와 연조직이 다리에 과도한 영향을 흡수함에 따라 증상이 점진적으로 발생하지만 뼈가 부풀어 오르거나 부상을 입으면 이미 존재하는 부상의 결과가 악화됩니다. 피부는 옥수수 형성에 의해 마찰과 압력에 반응하며, 피부 아래에있는 연조직은 과도한 하중에 반응합니다. 옥수수 아래에있는 옥수수와 두꺼운 연조직은 모두 고통스럽고 염증이 생깁니다. 통증을 줄이면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발을 느슨하게해서 외부에서 또는 과도한 조직을 수술하고 제거하여 내부에서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위험 요소

신발은 외반 모지의 출현 빈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발을 착용하지 않는 성인의 경우 더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신발 만이이 질병을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신발을 조이면 외반 모지의 형성과 함께 신경 발의 신경에 통증과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신발은“발이 심미적으로 즐거워 보이기”에는 너무 빡빡하고 좁을 수 있습니다. 하이힐은 발의 하중을 증가시켜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또한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고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위험 요소는 주요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여성의 외반 모지 기형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발 일 수 있습니다..
  • 발가락에서 춤을 추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발레리나, 외반 모지 가능성이 높음
  • 나이. 변형 빈도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15-30 세의 사람들의 경우 3 %, 31-60 세의 사람들의 경우 9 %, 60 세 이상의 사람들의 경우 16 % 증가합니다 1
  • 유전 적 요인이 중요

관련 질병

신경 근육 장애를 포함하여 생체 역학적 불안정성의 특정 원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유형의 관절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질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통풍.
  • 류머티스 성 관절염.
  • 건선 관절 병.
  • 마판 다운 증후군과 같은 질병과 관련된 관절과 이동성.
  • 다발성 경화증.
  • 샤롯 병
  • 대뇌 마비.

조짐

발의 모발 기형의 증상은 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 때문입니다.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심한 외반 모지 기형으로 미용 문제도 나타납니다. 또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특히 유행을 원하고 세련된 신발을 착용하려는 여성에게는 실제 도전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변형의 증가로 두 번째 발가락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두 번째 발가락이 신발에 문지르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단

보행이나 움직임이있을 때 엄지 발가락의 통증으로 환자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절 내 연골의 퇴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신발 착용으로 인해 중족골에 통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변형 가능성 증가..
신체 활동이 통증을 증가시키는 요인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요인을 알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외상 또는 관절염의 역사.
드물게, 엄지의 bursa의 등 부위에 심한 통증이나 따끔 거림이 있으며, 이는 중간 등 피부 신경의 외상성 신경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환자는 고통스러운 두 번째 발가락, 디지털 간 각화증 또는 궤양과 같은 변형으로 인한 증상을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환자의 보행을 관찰해야하며, 이는 다리의 문제와 관련된 통증 증상의 정도와 보행 장애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발가락과 관련하여 엄지 발가락의 위치. 조인트 왜곡은 다른 투영에있을 수 있습니다..
뛰어난 조인트 위치. 홍반 또는 부종은 신발의 압력과 자극을 나타냅니다.
중족골 관절에서 엄지 발가락의 운동 범위. 정상적인 후방 굴곡은 65-75 °이며 발바닥 굴곡은 15 ° 미만입니다. 그리고 통증, 췌장의 존재 여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crepitus가없는 통증은 활막염을 시사합니다.
각화증의 존재, 부적절한 보행으로 인한 병리학 적 마찰..
관련된 변형은 해머 형 제 2 발가락 및가요 성 또는 단단하고 편평한 발을 포함 할 수있다. 이러한 기형은 발의 측면지지가 감소됨에 따라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의 빠른 진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 관절의 움직임 변화 :

  • 횡단면과 정면에서 발톱 외전 증가.
  • 발가락의 평균 눈에 띄는 위치 증가.
  • 조인트의 휨 변화.

또한 피부 상태와 말초 맥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외과 적 치료가 계획되어 있고 수술 후 상처의 정상적인 치유가 필요한 경우 혈액 순환이 중요합니다..

방사선 촬영을 통해 변형 정도를 볼 수 있고 관절의 아 탈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질병을 제외하고 CT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순환기 질환이 의심되는 혈관을 연구하려면 초음파가 필요합니다. 관련 질병을 배제하고 외과 적 치료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실험실 연구가 처방됩니다..

치료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변형의 치료는 거의 항상 마찰이나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 편안한 신발의 선택으로 시작됩니다. Hallus valgus의 초기 단계에서 앞쪽이 넓은 신발을 신으면 기형의 진행이 멈출 수 있습니다. 엄지 발가락의 다발로 인한 통증은 신발의 압력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치료는 신발이 변형에 가하는 압력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더 넓은 신발은 아저씨에 대한 압력을 줄입니다. 큰 발가락 버는 신발의 압력과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형 외과 스페이서와 같은 수많은 장치가있어 손가락을 부목시키고 발의 하중 분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 및 물리 치료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와 물리 치료는 염증 과정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주사가 가능합니다. 장기 물리 치료는 치료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정형 외과 제품 (발등 지지대, 발가락 교정기, 인터 디지털 롤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형 외과 장치를 사용하면 초기 단계에서 추가 변형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심한 변형으로 정형 외과 제품을 사용하면 통증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개별 깔창은 부러진 발 아치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형이 대사 장애 또는 전신 질환으로 인한 경우, 류마티스 전문의 또는 내과 전문의의 참여로 근본적인 질병을 교정하기위한 치료를 수행해야합니다.

모든 보수적 인 조치가 효과적이지 않으면 외과 치료에 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현재 Hallus valgus 치료에는 100 가지가 넘는 수술 절차가 있으며 외과 치료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저씨 제거
엄지 발가락을 구성하는 뼈를 재구성
재발이 없도록 관절 주위의 근육 균형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 발생하는 중등도의 경우 수술 중 관절 백의 성장 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서 발 옆에 작은 절개를 통해 수행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특수 수술 비트를 사용하여 성장이 제거됩니다. 뼈가 평평 해지고 피부 절개가 작은 봉합사로 봉합됩니다..

아마도 엄지 발가락의 재구성도 필요할 것입니다. 결정해야 할 주요 결정은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첫 번째 중족골과 두 번째 뼈 사이의 각도가 중요합니다. 일반 각도는 약 9도 또는 10 도입니다. 각도가 13도 이상이면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과의가 뼈를 자르고 재배치를하면이를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첫 번째 중족골 뼈의 절골술과 재건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뼈의 원위 끝이 잘리고 옆으로 움직입니다 (이를 원위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이를 통해 첫 번째와 두 번째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외과의가 뼈의 만족스러운 위치에 도달하면, 절골술에는 금속 핀으로 뼈를 고정시키는 것이 수반되며, 수술 및 치유 후에는 핀이 제거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3-6 주 후에 제거됨).

다른 상황에서는 첫 번째 중족골 뼈가 뼈의 근위 끝에서 잘립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2 ~ 3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외과 의사는 절골술을 시행합니다. 뼈는 재건되어 금속 핀으로 잠시 고정됩니다. 이 수술은 또한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줄이며, 발가락으로 이어지는 근육의 힘줄이 풀어집니다. 따라서 수술 후 특별한 붕대가 착용됩니다..

연조직과 뼈를 치유하는 데 평균 8 주가 걸립니다. 이 기간 동안 다리는 나무로 된 발바닥 또는 특수 붕대가 달린 신발에 가장 잘 위치하여 수술 된 조직에 대한 외상을 배제하고 정상적인 재생을 가능하게합니다. 수술 직후 목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심한 활액낭염 환자의 경우 물리 치료는 수술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최대 6-7 절차). 또한 전면이 확장 된 신발을 착용해야합니다. 교정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정상적인 걷기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과 같은 발의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 have습니다. 근처의 관절에 못생긴 팽창이 생길 때 범프는 과부하로 인한 발의 관절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신발과 다른 많은 이유. Hallux Valgus로 치료하는 데는 많은 노력, 시간 및 모든 조치 (개인 정형 안창, 발 물리 치료, 발 마사지, 발 치료 체조, 편안한 신발 선택, 체중 교정)가 필요합니다. 사진 타이어
외형을 막고 관절 변형의 추가 발달과 엄지 발가락의 고통스럽고 매력없는 융기의 출현을 막기 위해 관절의 잘못된 위치를 교정하고 결국 엄지 발가락의 변형을 줄이는 독특한 붕대 인 valgus abduction splint가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결과를 통합하려면 염증을 완화하고 근육과 발의 아치를 강화하기위한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정형 외과 안창은 발 질환을 앓고 있거나이를 예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안창입니다. 걷는 동안 발에 불편 함과 긴장이 느껴지면 정형 외과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정형 외과 의사는 검사 후 정형 외과 깔창을 착용하도록 지정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은 발을 받치고 적절한 위치에 기여합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과도한 긴장을 겪으며 이전에는 작동하지 않았던 다리의 근육을 활성화시킵니다. 정형 외과 용 안창에는 견고한 해부학 적 구조로 발의 안쪽과 바깥 쪽 부분을 일정하게 고정시켜 안정성을 높이고 발의 혈액 순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척추와 무릎 관절의 하중도 감소합니다. 깔창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지지 효과로 인한 다리의 피로를 줄이고 발을 평평하게 방지합니다.

굽 ​​높은 신발에서는 안정성이 향상되고 걷기는 고통스런 감각을 동반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됩니다. 정형 외과 안창 착용은 다리에 하중이 증가하고 발의 병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의 제조에는 고품질의 재료 만 사용되므로 제품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안창의 두께는 최소이므로 더 큰 신발을 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 뒤꿈치 유형이 다른 신발을 위해 집어 올리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ORTHOPEDIC REHABILITATION 사이트에 게시. 의견을 남겨주세요.

발레리나의 가벼운 다리 또는 동전의 뒷면 (발레 여자의 노트에서)

우리가 발레리나의 춤을 볼 때 중력이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됩니다. 발레 슈즈의 끝으로 땅을 잠시 만지고 나머지는 땅 위에 떠 있습니다.

2. 무용수가 무대에 뾰족한 신발을 남길 수 있다면 수많은 점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명백한 가벼움은 수년간의 노력과 훈련으로 개발되었습니다..

3. 평범한 사람들은 다리가 부드럽고, 발레리나의 다리는 경도가 의자의 다리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다리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결국, 그들은 2 평방 센티미터 이하의 면적을 가진 포인트 슈즈 신발 패치에 체중을 유지해야합니다..

4. 그들은 19 세기 40 년대에 유명한 오스트리아 발레리나 패니 엘 슬러와 함께 비극적 인 사건이 일어났다 고 말합니다. 그녀는 종종 보석으로 모든 곳을 여행했습니다. 발레리나가 여행했던 배의 선원이 그녀를 강탈하기로 결정하고 밤에 그녀의 오두막에 들어갔다. 패니가 갑자기 깨어 났고 도둑은 뻔뻔스럽게 보석류를 요구했습니다. 발레리나는 갑자기 돌아 서서 훈련 된 발로 강도를 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원은 그 자리에서 죽었다..

5. 발레리나와 발레 무용수의 다리는 매우 강하지 만 전례없는 스트레스와 부상을 받기 때문에 신체의 가장 취약한 부분이기도합니다. 코인의이면은 시청자에게 보이지 않으며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눈물"입니다.

6. 발레 무용수에서 부상은 골절, 탈구 및 염좌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이들은 많은 문제를 수반하는 고관절을 포함한 관절 인대 손상입니다..

7. 발레리나에는“상승을 깨는 것”이라는 개념이 있으며, 발 위쪽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합니다. 댄서들은 손가락을 무언가 아래에 놓고 리프트를 연장합니다. 심한 꼬임과 마찬가지로 인대가 찢어집니다. 결과적으로, 발의 인대기구가 약해지고 "풀어지고", 특히 달리고 뛸 때 다리가 쉽게 들리게됩니다. 혈전 정맥염, 관절염, 관절염은 또한 발레 무용수의 일반적인 직업병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과 가벼움을 지불해야합니다..

사진의 절반은 손톱의 명확한 곰팡이를 보여 주므로 너무 역겨워 보입니다..

18:14에 게시 됨

그리고 당신은 말에 일어나세요?

예, 특히 손톱의 노란 색과 채색 (단순한 단어)-모든 것이 너무 외상 적입니다..
곰팡이 감염이 관통하는 만성적으로 손상된 피부.

19:47에 추가됨

아마도 발레 공동체의 보수주의. 현대 기술은 외상을 덜 대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Volochkova의 다리가 있습니다

견적 (바실리스크 @ 04/09/2016-17:56)
우리가 발레리나의 춤을 볼 때 중력이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됩니다. 발레 슈즈의 끝으로 땅을 잠시 만지고 나머지는 땅 위에 떠 있습니다..

순진한 간음 만 그렇게 생각.
그건 그렇고 여성이 면도하지 않고 방귀를 믿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인용문
발레리나의 다리는 의자의 다리보다 경도가 열등하지 않습니다. 다리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스키어도 확인

견적 (비명시 @ 04/09/2016-18:13)
사진의 절반은 손톱의 명확한 곰팡이를 보여 주므로 너무 역겨워 보입니다..

18:14에 게시 됨

견적 (2016 년 4 월 9 일-18시 9 분에 Stepan2)
볼로 코바에 장난!

그리고 당신은 말에 일어나세요?
언제나처럼 중위!

발레리나 발은 매혹적인 연꽃 다리처럼 보입니다..
아름다움.

예. Kalininsky Prospekt에 그러한“뷰티 인스티튜트 (Beauty Institute)”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그들은 매니큐어 사 험담을 말해주었습니다. Plisetskaya의 끔찍한 다리는 무엇입니까 (피트).

그때는 믿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 한 쌍의 포인트 슈즈, 어린 이용, 핑크색 실크로 묘사했습니다..

TS 감사합니다! 너무나 많은 추억이 생겨났다. 그런 사진에도 불구하고 유쾌한))))
. 그리고 발, 어떤 발? 군인처럼 작업 도구.

ZY : 그건 그렇고, 항상 바람이 잘 통하는 것은 아닙니다. 볼쇼이에서 아침“두 번째”라인업으로 가십시오. 상자에서들을 수있는 노크가 있습니다.

. Eeeh, TS, Tortilla가 "여러 해 전에"저에게 노래 할 것이기 때문에 기억하도록 분노했습니다.

댄서는 스타킹에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벨로루시 발레의 무대 뒤에서 10 가지 흥미로운 사실

Naviny.by는 발레 댄서들이 레오타드 아래에서 무엇을 입는 지, 그리고 왜 그들 중 다수가 게이라고 믿었는지 배웠습니다..

벨로루시의 볼쇼이 오페라와 발레 극장에서 개막 한 날, 나비 니 통신원은 발레 댄서들이 속옷을 입는 것과 게이들 사이에 동성애자가 많은 이유를 직접 알게되었다. 발레리나의 임신과 일주일에 하루 쉬는 것에 대한 10 가지 사실을 읽으십시오.

벨로루시 발레에 관한 어떤 소문이 진실이며 어떤 소설인지는 알기 위해 극장 배우 Gennady Kulinkovich와 조수 발레리나는 Naviny의 특파원을 도왔습니다..

1. 발레 댄서는 연약하고 푹신하다?

청각 : 한 공연에서 발레 댄서는 약 2 톤의 무게를 들어 올리고 운반합니다..

진실 : 신체 활동이 정말 큽니다. 무대에서-그것은 물론 공연에 달려 있습니다-발레 댄서, 남자는 발레리나를 여러 번 들어 올립니다. 현대 프로덕션에서는 제기, 설정, 제기, 설정, 제기, 원형, 설정 만 수행합니다. 상승 횟수를 세면 2 톤은 실수입니다..

또한 발레 댄서들은 연습과 연습을 많이합니다. 이것은 또한 부하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리허설이 있습니다. 플러스 공연.

2. 발레 댄서는 종종 아프다

청각 : 무거운 짐과 지속적인식이 요법으로 인해 발레 댄서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자주 아프게됩니다..

사실 : 벨로루시의 볼쇼이 극장의 발레 리허설 홀에는 병원과 마찬가지로 살균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겨울에는 독감이 시작되고 다른 바이러스가 나타나면 개인 근로자가 30 분 동안이 램프를 켜서 방을 소독합니다. 질병이 퍼지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몇 시간 동안 훈련을하고 연습을합니다. 누군가가 질병을 가져온 경우 중화됩니다..

3. 발레의 직업병

청각 : 다리는 댄서의 몸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장소입니다..

진실 : 이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무용수의 직업병은 관절 질환입니다. 발레 댄서는 엄지 발가락에서 뼈를 연주하고 관절에 염증이 생깁니다. 물론 상처를 입습니다. 여성들도이 질환을 앓고 있지만 발을 변형시키는 불편하고 단단한 신발로 인해 발생합니다. 발레 마스터의 경우-손가락과 앞발에 일정한 하중이 가해 짐 : 발레의 많은 움직임이 발가락에서 수행됩니다..

건강 문제의 두 번째 일반적인 부류는 끊임없는 점프에서 내부 장기를 생략하는 것입니다. 모두 개별적이지만 종종 신장, 심장 및 기타 내부 장기가 낮아져 방광에 압력을가합니다..

4. 젊은 연금 수급자

소문 : 어떤 사람들은 발레리나가 너무 일찍 은퇴한다고 믿는다.

진실. 발레 무용수는 23 년의 경력을 가지고 법으로 은퇴합니다. 선배에서의 출산 휴가 시간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발레 댄서는 젊은 연금 수급자가됩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실제로 건강 상태에 따라 은퇴 한 댄서들이 교사, 교사, 감독, 무대 노동자, 의상 등으로 일합니다..

퇴직이 2 년이 될 때까지 Gennady Kulinkovich가 인터뷰 한 Naviny. 앞으로 댄서도 가르 칠 계획입니다.

5. 비정상적인 작동

소문 : 발레 무용수는 일반 시민과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2 일 휴무합니다

진실. 발레 무용수는 일주일에 6 일 일합니다. 월요일 휴무 여름에는 청중이 별장과 바다로 이동한다는 사실 때문에 볼쇼이 극장의 주말은 토요일로 연기됩니다. 극단의 여성 부분은 이것에 대해 행복합니다. 마침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불평한다 : 월요일에 쉬는 날에는 최소한 집안일을하고 휴식을 취할 수 없다.

발레 마스터의 작업 일도 평범한 사람을 이해하는 데 비정상적입니다 : 10:00에서 15:00까지, 휴식 후 3 시간의 휴식은 저녁 공연과 관련하여 18:00에 재개됩니다. 발레 노동자의 공식 근무일은 21:00에 종료됩니다.

아침 운동과 리허설 후 저녁 시간 전에 몸이 긴장을 풀고 회복 할 수있는 큰 휴식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젊은 댄서들에게 편리합니다 : 휴식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ennady Kullinkovich는 그의 안무 교육을 받았다. 그러나 이제 그는이 그래프에서 몇 가지 장점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일정으로 인해 개인적인 삶을 사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38 세이지 만 가족도 아이들도 아닙니다. Gennady는 극장의 모든 삶을 말합니다..

6. 발레와 아이들은 양립 할 수 없습니다?

소문 : 외모에 대한 요구로 인해 발레리나는 모성을 버려야합니다.

진실 : 발레 무용수는 다른 직업의 대표자보다 경력의 한가운데에 가족과 자녀를 두는 것이 실제로 더 어렵습니다. 작업 일정은 산후 회복에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소녀들은 두 가지 전략을 사용합니다. 대학 / 대학 직후에 가족과 자녀가 있거나 은퇴 할 때까지 연기합니다..

불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벨로루시의 볼쇼이 극장에는 두 명의 자녀가 있고 일부는 세 명의 자녀가있는 발레리나가 있습니다..

우리는 의사, 교사와 마찬가지로 일과 임신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출산 휴가를 계획하고 회복하며 작업합니다. 이것은 각 개별 예술가의 경우이지만 임신 중에는 댄스 활동을 더 빨리 떠날수록 태어나지 않은 아이에게 더 좋습니다. 이것은 위험과 관련이 있습니다 : 여기서 당신은 구부리고 점프해야하며 넘어져서 손상 될 수 있습니다.”라고 Bolshoi ballerinas Naviny.by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어머니, 아내이며, 부엌에서 발끝으로 춤을 추고 걷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발레리나들은 가족 생활의 특성에 대한 질문에 대한 농담을합니다..

7. 발레에서 춤을 추면 게이

소문 : 많은 게이 발레 댄서들이 있습니다.

진실 : 이것은 일반적인 고정 관념이라고 발레 댄서 Gennady Kullinkovich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미 그것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춤추는 모든 남자들에 대해 말합니다. 그는 시청자 측의 오해에서 태어났다. 어떻게 사람들이 무관심하고 차분하고, 많은 아름다움과 누드에 둘러싸여있을 수 있는가. 결국 시청자는 종종 무대 뒤에서 떨어지고 남성은 충격을받습니다. 여기서 모든 사람이 옷을 갈아 입히고 신체의 일부를 손으로 옮깁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익숙해 져 있고 정상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시청자는 남자가 발레에서 게이라고 생각합니다..

8. 댄서가 타이츠에 가지고있는 것

소문 : 댄서들은 겁쟁이를 입지 않는다.

진실 : 발레리나의 속옷보다 남성 예술가의 속옷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눈 백색 레오타드 아래의 뷰어는 놀랍게도 겁쟁이의 예상 개요를 보지 못합니다.

Gennady Kulinkovich는 무용수들에게 비밀이 있다고 말했다. 댄스웨어 제조업체는 아티스트의 기대에 부응하고 의상-붕대에서 보이지 않는 특수 린넨의 완벽한 패턴을 생성합니다. 댄서를위한 특수 복장은 볼쇼이 근처에있는 상점에서 판매합니다..

포인트 신발에 고기

청각 : 발레리나가 발을 덜 다듬을 수 있도록 신발을 고기에 넣습니다..

진실 : 그들은 고기를 넣지 않습니다. 다리를 보호하는 더 현대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발레 회사는 손가락 만 덮는 특별한 반신을 생산합니다. 그들은 실리콘입니다. 어떤 것도 부착하지 않습니다-편안합니다. 벨로루시의 pointe shoes 실리콘 라이너는 생산하지 않으며 미국, 중국, 러시아에서 생산됩니다..

1 년 동안 발레리나는 하중에 따라 5-10 쌍의 포인트 슈즈를 착용합니다. 일부 예술가는 자신의 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스터가 만든 발의 부피 사본은 개별 주문에 따라 포인트 슈가 만들어집니다..

10. 그들은 춤을 잘 지불

소문 : 예술가들이 많은 돈을 벌다.

진실 : 모든 것이 상대적입니다. 발레 무용수의 수입은 극단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 리드 스테이지 마스터, 솔로이스트 또는 발레단 예술가. 운동 한 장면 수도 영향을받습니다. 각 극장마다 특별 극장 직원이 보관하는 출구 지점이 수여됩니다. 각 댄스에 대한 포인트의 가치는 모든 아티스트의 표준이며, 숫자의 복잡성과 지속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받은 점수는 보너스에 영향을줍니다. 따라서 발레단 예술가의 급여는 120 루블의 지역에 있으며 성능으로 인해 발생하는 프리미엄은 여러 번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다리를위한 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