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는 항상 청중의 눈길을 사로 잡아 놀라운 은혜, 가벼움 및 아름다움을줍니다. 그러나 포인트 슈즈가없는 발레리나의 다리를 보면 이런 유형의 예술이 어떻게 무겁고 외상 적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가벼움은 오랜 노력의 결과입니다. 매일 고통을 극복하면서 댄서들은 신체의 무게를 요점의 작은 영역에 유지하는 법을 배웁니다. 따라서 발레리나의 다리가 가장 취약합니다. 힘, 지구력 및 유연성에도 불구하고, 다리 부상은 댄서들에게 흔한 일입니다. 전문적인 부상으로는 탈구, 염좌, 다리 골절이 있습니다..

각 발레리나 발은 테스트를 거치며, 이는 항상 공연 ​​및 훈련과 직접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리의 "발레"모양은 강제 염좌에 의해 형성됩니다. 평범한 사람의 발에는 과도한 구부러짐이 없으므로 전문 발레리나에게는 다리를 상하게하는 것이 작업에 필요한 조건입니다..

강제 염좌는 자신의 신체 능력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리의 소중한 모양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즉석 도구가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댄서는 스트레칭을 강화하기 위해 손가락 아래에 다른 물체를 놓습니다. 이 과정은 발의 인대가 늘어나고 매우 약해진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인대 장치는 단순히 풀리므로 걷는 동안에도 잦은 탈구가 발생합니다. 수년에 걸쳐 발레리나 다리의 상태가 크게 악화되어 관절염, 관절염 및 혈전 정맥염이 유발됩니다..

포인트의 손가락이 단단하게 맞 닿게하기 위해 실제 크기보다 2 크기가 작아 지도록 크기가 선택됩니다. 이러한 신발을 오랫동안 착용 한 상태에서는 혈액 순환이 크게 악화되어 다양한 발 질환의 근본 원인이됩니다. 우선, 이것은 발가락의 손톱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색과 두께가 변하거나 얇아 지거나 두껍게 변합니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 댄서들은 다리의 정맥이 더 잘 보이고 있음을 알기 시작합니다. 이 문제는 미용상의 결함 때문일 수는 없습니다. 이는 의사를 방문하는 명확한 신호입니다. 치료를받지 않으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정맥이 손가락으로 쉽게 느낄 수있을 정도로 팽팽 해지고 두껍게됩니다. 미래에는 사소한 육체 운동 후에도 다리의 무거움과 피로감 이옵니다. 이러한 모든 증상은 다리에 꽉 뾰족한 지점과 과도한 부하로 인해 근육의 산소 결핍으로 발생합니다..

발레리나의 작업은 다리 정맥에 필요한 양의 산소가 공급되지 않아 혈액이 정체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이것은 송아지 근육의 경련과 피부에 다양한 발진이 있으며 가려움증-피부염이 동반됩니다. 질병 과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아무런 치료없이 다리에 추한 궤양이 생길 수 있으며 혈관이 막히게되어 혈전 정맥염, 정맥류 및 추가 출혈로 정맥 파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다리-모든 것이 아름답지는 않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측면)

사실, 나는 그들에게 정말 유감입니다 (그러나 예술은 희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중국 여성들은 자신의 발을 조롱합니다...


중국 문화의 전통뿐만 아니라 중국의“다리 붕대”의 기원은 10 세기부터 고대 유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발의 붕대”연구소는 필요하고 아름답다고 여겨졌으며 10 세기 동안 시행되었습니다. 발을“자유롭게”하려는 희귀 한 시도는 여전히 이루어졌지만 그 의식에 반대하는 사람들은“하얀 까마귀”였습니다. “다리 붕대 화”는 일반적인 심리학과 대중 문화의 일부가되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할 때 신랑의 부모는 먼저 신부의 발과 얼굴에 대해 물었습니다. 발은 인간의 주요 특성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붕대를 감는 과정에서 어머니들은 딸을 위로하여 붕대를 감은 다리의 아름다움에 의존하는 결혼의 눈부신 전망을 그렸습니다..

세인트 피터스 버그. 피터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 (Kunstkamera)의 인류학 및 민족학 박물관. 붕대 다리 신발

레드 카렌 (Red Karen)은 태국과 버마 국경에 살고있는 카 얀족입니다. 버마에서는 억압 된 소수 민족으로서, 시암에서는 불법 이민자로서.

이 불안한 부족의 여성들은 긴 목의 아름다움에 특별한 이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에 구리 고리가 더 많을수록 소녀 또는 마담이 더 매력적입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나이와 함께 온다. 고리를 제거하면 부주의하게 부러지고 시들어 버린 꽃처럼 여자 카얀이 즉시 사라집니다..

어릴 때부터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 주민들은 ear 불을 잡아 당기면서 특별한 청동 무게를 걸고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무게의 무게는 3 킬로그램으로 증가하고 여성의 매력이 만발 할 때 lob 불은 원하는 길이에 도달합니다-어깨까지. 레이스 형태로 만들어진 팔에 우아한 문신 (손끝에서 팔꿈치까지)은 생성 된 이미지에 중요한 추가 기능을합니다..


에티오피아 대리와 뮤즈 족의 소녀들은 비슷하게 입술을 "롤아웃"합니다. 점토 디스크를 그 안에 삽입하여 점차적으로 크기를 증가시킵니다. 유럽의 관점에서 볼 때 끔찍한이 장식은 또한 "경제적 인"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녀가 입술을 "롤아웃"할수록 시간이 결혼 할 때 더 많은 소가 가족에게 주어집니다. 일부 학자들은“악한”전통이 부족의 여성들에게 침입하는 것을 피하기위한 방법으로 탄생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아시아에서와 마찬가지로 공정한 성 또한 lob 불을 뻗지 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케냐에서 마사이족 여성들은 귀에 많은 구멍을 뚫어 막대기, 기괴한 철사, 밝은 구슬을 넣습니다. 귀에 이상한 덤불이 자라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이 인공 식물은 머리에 머리카락이 완전히 없어 졌음을 보완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케냐 사람들은 머리를 대머리 면도합니다. 파푸아 뉴기니 주민들도 머리카락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파푸아 스카의 머리는 거대한 깃털 구조로 장식되어 있으며, 그 색채는 얼굴의 착색으로 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바이트 여성들은 문신을 강력한 최음제 및 사랑 놀이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생각합니다. 비강 피어싱의 인도 전통.

발레리나 엘리자베스 타 란다 (Elizabeth Taranda)

발레 댄서의 다리에 대한 이야기는 소셜 네트워크의 신화, 전설, 무서운 사진으로 자랍니다. 물론, 몇 시간 동안 pointe shoes 작업은 외관에 영향을 주지만 모든 것이 피 묻은 색으로 칠 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현대 의학은 입술을 즉시 펌핑하는 분야뿐만 아니라 옥수수와 스커프로부터 다리를 보호하고 보호하는 측면에서 발전했습니다. 모든 자존심있는 소녀는 몸을 돌보고 발레리나도 예외는 아닙니다..

발 관리는 직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얇은 석고로 가장 많이 바르는 곳을 미리 접착제로 붙이지 않으면 특수 왁스로 발 뒤꿈치에 윤활유를 바르지 말고 신발을 더 쉽게 바르도록하십시오..

우리는 보통 녹슬었던 옥수수를 풀기 위해 보통 석고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녹색에 담근 거즈가 마르고 닳은 피부를 치유하기 때문입니다..

넓은 의료용 또는 베이지 색 실크 패치는 이러한 패치 위에 접착되어 첫 번째 패치를 수정합니다. 사실 댄스 중에 발이 젖어 있고 고정되지 않은 패치는 미끄러지면 훨씬 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각 발레리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패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짠 소재로 만든 살 Omnifix silicone Compeed, Hartmann Cosmos, 실리콘 라이너 Bloch. 댄서와 팁을 돕고 발을 문지르지 않도록 보호하고 옥수수에서 손가락을 보호하며 리허설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브라와 팬티, 모두 디올. 사진 : @stepanstepansky. 스타일 : Tatyana Shevarenkova. 헤어 스타일 : Alena Gerasimenko. 메이크업 : Giorgio Armani의 Alena Moiseeva. 매니큐어 : L 'Oreal Paris Essie의 Olga Ankaeva. 스타일리스트 어시스턴트 : Ekaterina Savinkova. 프로듀서 : 엘레나 세로 바

페디큐어 :

레그 케어에서 댄서들은 전적으로 자신에 의존합니다. 물론, 스스로 페디큐어를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지만, 어떤 길이와 모양이 필요한지, 무엇을 제거 할 수 있는지, 어디에서자를 지, 어디에서 기름칠을해야하는지 아무도 잘 모릅니다. 가장 전문적인 장인조차도 종종 초과분을 끊을 수 있으며, 이는 참을 수없이 고통 스럽습니다.

손톱은 중간 길이 여야하며 손가락 끝을 넘어 돌출되지 않아야하며, 피부가 뾰족한 신발에 손톱을 남기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부드러운 발레 슈즈에서 작업 할 때 섬세한 발 뒤꿈치가 즉시 문지르고 약간 거친 피부가 발을 더 ​​잘 보호하기 때문에 거의 발레리나가 옥수수와 옥수수를 제거하지 않습니다..

마른 옥수수는 거의 마지막까지 자르지 않으려 고 시도합니다..

Shellac은 여분의 층과 같이 신발의 일부를 방해하기 때문에 몇 가지로 만들어지며, 다른 일부는 연고와 액체를 사용하여 다리의 피부를 소독하고 치유하며 광택은 다양한 화학 성분으로 인해 얼룩이 지거나 간단히 제거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춤을 추기 전에 발레리나는 발가락을 붙였고 신발을 신고 다리를 준비하고 리본과 고무 밴드가 발 아치를 문지르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공 후

리허설 후에도 "작업 도구"에 대한 관리는 계속됩니다. 소금, 향기로운 허브, 아르니카가있는 욕조가 완벽하게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냉각 효과가있는 연고로 피부에 윤활유를 바르고 10 분 동안 누워 다리 아래에 롤러를 놓습니다..

매니큐어

매니큐어의 경우 고전적인 공연에는 깔끔한 손 모양이 필요하고 과도한 광택을 허용하지 않으며 착색 된 매니큐어를 제외하십시오. 가벼운 바니시조차도 스포트라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완 레이크의 두 번째 "백색"행위에서 특히 재미 있습니다..

무대 위의 빛이 청 청색으로 바뀌고 스포트라이트가 주인공을 겨냥합니다.이 순간 관객은 무대 어둠 속에서 빛 복숭아 그늘의 네온 색 래커를 자발적으로 보았습니다..

그러한 사건에 대해서는 댄서의 등장에 대한 캐논과의 편차가 무대 마술을 파괴하기 때문에 심각하게 비난받을 수 있습니다..

"체중 증가에 대한 비트." 댄스 세계의 반대편에있는 발레리나의 고백

러시아 발레 학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손끝에서 춤추는 연약한 여성,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그러나이 아름다움의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노력, 훈련 및 지속적인 기아 파업. 전 발레리나가 공개적으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

단지 부족과 여행

소녀가 안무 나 발레를 원할 때 어떻게됩니까? 그녀의 부모 가이 서클에 기부하면 한 달 안에 모든 복합체가 떨어집니다. 탈의실은 일반적이며 소녀와 소년은 동료가 볼룸 댄스, 곡예에서 뛰어 내릴 수 있으며 목욕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여행 중에는 드레싱 룸이 바빴 기 때문에 때로는 강당에서 옷을 갈아 입어야했습니다. 관중은 없지만 모든 동료가 근처에 있습니다..

투어는 Podzalupinsk에서 서울로 갔으며, 부모님들은 편지와 메달을 받고 기꺼이 여행을 후원하며 도시 예산에서 누락 된 것을 기꺼이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비틀 거리고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식에 대해

엄밀히. 매우 엄격한. 그들은 체중 증가를 위해 장난감 망치로 때릴 수 있습니다. 200 그램을 얻었습니다. 급하게 체중을 감량 해야하는 경우, 먹지 않는 습관이 남아 있습니다. 케 피어와 오이를 먹으면 적절한 영양 섭취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 뒤에는 배가 부풀어 오르고 점프가 악화되어 만족 스럽지만 영양이없는식이 요법을 외치는 강력한 교사가 있습니다. 발레리나가 펄럭이다. 그리고 이상적으로 공기를 먹는다.

완전하기 쉬운 사람들의 예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차와 제니칼은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즉, 다이어트는 원칙적으로 아닙니다. 또는 모노 다이어트. 소금과 물 등이없는 메밀. 그러나 이것은 소화관에 큰 해를 끼칩니다. 발레 댄서들이 왜 적절한 영양 섭취를 환영하지 않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런데 부모님들은 "You 're Fat!"라는 캠페인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탐내고 싶은 단 음식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몸에 필요한 기본 음식도 빼앗아갑니다. 그리고이 나이에 기초가 마련됩니다 : 뼈, 연골, 관절...

정확성에 대하여

웅크 리고 있습니까? 자세를 잡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똥까지 기계에 머 무르십시오..

수업을 위해 더러운 투투와 몸? 차가운 파렛트, 나머지는 집으로 도망 가면 다음에 더 조심해야합니다. 헤어 스타일. 자물쇠가 고장 났어요? 체육관에 머물면서 fouet을 돌리십시오.

부상에 대하여

이러한 약한 짐은 성인이 꿈꾸지도 못하는 연약한 인대와 관절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30 개의 연고, 정형 외과, 마취가 이미 필요합니다... 바보 만 발목이 부러지면“피트니스 클럽에서 쪼그리고 앉을 수”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침에 변기에 앉아 있지 않고 목욕을 밟지 않습니다..

나는 발목이 거꾸로되어 있습니다. 3 년째 지금은 발 뒤꿈치를 신지 않습니다. 다리가 펴고 부어 오르고 일주일 동안 행복하게 절뚝 거립니다. 나는 이제 치료와 체스 만 운동합니다. 다친 다리로 도망 치지 않습니다.

발가락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뼈"만이 저를 만졌습니다. 예, 나는 8 년 동안 만 춤을 추었습니다. 실제 발레리나들은 발을보고 무서워합니다.

경쟁에 대하여

이 5-6 세의 놈들 사이에서 음모의 강도는 놀랍습니다. 코치의 관심을 끌기 위해 라커룸에서 서로를 때리고, 얼룩을지고 자르고, 장비를 버리거나, 다른 사람들의 부상을 기뻐합니다..

나는 다른 여자들보다 더 나은 일을 할 때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아, 그리고 공연에 없었던 것! 그리고 포인트 슈즈를 자르고 양복을 버리고 팩을 찢습니다. 그녀가 내 신발에 유리를 부었을 때 손으로 하나 잡았다.

게임 자체는 메이크업에 dichlorvos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탈의실은 하나이지만 그러한 생물은 모든 것에 부을 수 있습니다. 산이지만.

동성애에 대하여

청소년 서클을 넘어선 사람들. 그러나! 이것은 발레 예술가뿐만 아니라 모든 예술가에게 내재 된 것입니다. 아마 동성애자들이 더 예술적 일지 몰라요 아티스트의 경우 동성애자의 비율이 댄서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생각했을 때, 우선 상황 자체가 많은 복잡한 것을 제거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즉, 매일 반나체의 아름다운 몸매가 많이 보이면 더 이상 금지 된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의 성별을 대표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볼 수있는 타고난 능력.

발레 프로

찬성 훌륭한 인물, 자기 훈련, 사교성. 더 꼬기가있을 것이지만 다리 근육이 찢어졌습니다. 나는 감기에 앉을 수는 있지만 절름발이 보장됩니다. 누군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도 플러스입니다. 강하고, 아니, 매우 강한 다리, 그리고 아마도 그게 다야.

자녀가 두 번째 Maya Plesetskaya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체커와 체스에게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에어로빅. 당신이 챔피언이라면 스포츠가 잔인하다는 사실에 대비하십시오. 매우 잔인.

pointe 신발 후 발레리나의 다리

나는 특정한 특정 것들이 접근 가능한 언어로 들려 질 때가 좋으며, 그 반대의 경우에는 다른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없다는 관점에서 전문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을 소화하지 않습니다. 포럼 vumn.ru는 나의 평온함의 분개가되었다 : 나는“점프”가 무엇인지 찾기 위해 우연히 거기서 방황했다. 나는 답을 찾지 못했지만 대화는 재미 있었다. 소녀는 25 세 이상의 포인트를 밟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무엇을 요청하고 수행하십시오!). 모든 것을 아는 사람들과 발레리나를 항상 아는 여성들 (여성들과 혼동하지 말 것)은 즉시 도망 쳤다. 후자는 어린 시절부터 리프트를 당기는 것에 대해 논의했으며 일반적 으로이 다리를 90도 이상 레이디에게 올리지 않았습니다..

첫째, 무용수는 발레를 가르 칠 때 무언가를 이해하고 있거나 자신이 가르친 기술에 익숙하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그러나 일반적으로 배우, 운동 선수 또는 가수는 똑똑한 사람들이며 자신의 의견을 듣는 것이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둘째, 나는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공부하고, 노력하고, 일하고, 성취합니다. 불행히도, 우리 나라에는 다른 취미에 대한 그런 조증이 없습니다. 미국, 유럽, 중국에는 사람들이 진지하게 (클래식에서는 불가능합니다) 발레를 연구하고 수행하지 않는 아마추어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왜 안돼? 슬링과 아기가 맞고 막대기에 서있는 데일 슬링 맘 (특별 스카프로 어린 아이들을 가진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셋째, 포인트 슈즈를 구입하면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하는 방법?
패드의 15 가지 매개 변수 중 대다수 (니켈, 폐쇄, 깔창 유형, 목선 및 레이스)는 포인트 슈즈를 서로 구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Capezio는 10 이상, Grishko 및 R-Class는 약 15, Bloch는 20 ) 그러나 각각에 대해 깔창의 크기, 완성도 및 강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재료와 색상).

발레 무용수는 공연에 3 포인트 쌍을 사용합니다 (소문에 따르면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되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내구성이 없습니다 : 상자와 깔창의 강도가 떨어지기 시작하여 손가락에 서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때로는 깔창이 부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포인트 슈즈와 발레 슈즈를 자주 바꾸어도 아마추어를 위협하지는 않습니다. Gaynor Minden의 내구성이 뛰어난 포인트 슈즈가 오늘 등장했지만 (이 기술을 마스터 할뿐만 아니라) 제조업체는 첨단 기술이라고 말하지만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Grishko, R-Class 또는 Bloch의 신발).

그것은 모두 수업의 강도에 달려 있지만 첫 번째 쌍으로 1 년이면 충분합니다. 또 다른 것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모델을 시도하려는 욕구가 있다는 것입니다. :)

새로운 포인트 슈즈를 구매하면 운동화와 달리 바로 착용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준비해야합니다. 운동화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너무 쉽습니다. 그릇이 있고 이미 삽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터의 경우 리본은 지점뿐만 아니라 발 상단뿐만 아니라지지가 필요한 곳에서 개별적으로 재봉되므로 리본은 개별적으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이 있지만 굽은 발 뒤꿈치에서 장소가 선택됩니다..

물론, 그들은 손, 실과 바늘로 꿰매고 길이를 따라 자르고 녹여 (때로는 바니시 또는 접착제로 자르기) 녹지 않고 부서지지 않도록합니다. 발 뒤꿈치를 고정하고 끈이 조여지는 옵션 탄성 장치가 재봉됩니다..

이제 다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전문가와 숙련 된 연인에 대해 이야기하면 포인트 슈즈를보다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nickle에서 때로는 상단 직물이 잘 리거나 둘레에 실로 피복되거나 가죽 패치가 붙어 있으며 망치로 망치로 모서리를 제거합니다..

그들은 상자를 반죽합니다 (제조업체는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으며 과거의 유물이라고 말하지만 여기에서 맛과 색상은 모두 펠트 펜이 다릅니다-상자를 원하는 정도의 부드러움으로 가져와 편안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발 뒤꿈치를 위에 서서 문을 잡고... 일반적으로 원하는대로 조롱하십시오..

깔창은 특히 발 뒤꿈치 부분에서 구부러져 있으며 때로는 발바닥에서 윗부분에서 찢어 지거나 (반 손가락을보다 심미적으로 볼 수 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모양을주고 부드럽게합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일부 전문가들은 포인트를 담 그거나 로진을 흠뻑 적시거나...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의식을 가지고 있지만 Zakharova 이전과 같이 그들 앞에 애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신발을 신기 엔 너무 이릅니다. 비록 달라야하지만,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의 요점은 당사자들이 재미 있고 미학적이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다리로 춤을 출 수는 없습니다. 발목 부위에 골절이나 심각한 변형이 있습니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고 스키를 타며 내리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가상적으로 발을 완전히 밟을 수는 있지만 적절한 사람은 최소한의 준비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보통 L 위치에있는 발로 똑바로 서려면 I를해야합니다. 즉, 90에서 180+로 똑바로 펴십시오. 성인 완고한 연인은 이것을 위해 이것을 사용하며 어린 시절에는 쉽게 뻗어 있습니다..

리프트를 늘리는 것 외에도 스윙을해야합니다. 이 근육은 평범한 사람에서 약하게 발달합니다. 댄스 연습이 있습니다 Plie and Releve.

무엇입니까? 발을 1 밀리미터 정도 채취하지 않고 쇠 지렛대를 삼키는 것처럼 무언가를 잡고 가능한 한 높은 곳에서 똑바로 서서 발 뒤꿈치를 모으고 양말 (V와 같은 것)을 연 다음 엉덩이를 벗기지 않고 쪼그리고 앉습니다.. 가능한 한 쪼그리고 앉으십시오-이것은 Plie입니다.

이제는 손가락을 바닥에서 떼지 않고 발을 막지 않고 칩피 (하프 핑거)를 타십시오. 이제 발 뒤꿈치를 바닥에서 찢어 내고, 더 높이 올라가고, 더 높이 올라간 다음, 발 뒤꿈치를 발로 누르십시오..

1000 회 반복.

그리고 여기서 손가락을 펌핑하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 건강하고 건전한 사람은 아무 것도하지 않는 발가락, 예를 들어 축구 선수 만 훈련합니다. 그들이하지 않는 것 : 위로 밀고, 물건을 밀고, 계단을 올라가고, 확장기를 돌리십시오..

모든 활동과 마찬가지로 10,000 시간이 전문가가됩니다. 다운로드하고 당기고 당기고 스윙... 정상적인 시작되지 않은 자식을위한 좋은 발레 다리는 가장 못생긴 말.

그러나 이것은 물론 간단한 추정을 위협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나는 발 뒤꿈치를 걷는 것이 pointe shoes에 서있는 것보다 더 해롭다는 것을 한 가지 말할 것입니다. 물론, 모든 것이 적당히 필요합니다. 중족골 뼈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서부터 약간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1-2 번 수업에서는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8-10 시간 동안 발 뒤꿈치에서 사람들은 걷고 서 있습니다.

혈액에 착용 된 다리에 대한 이야기를 먹고 손톱을 검게하는 것에 대한 소문도 있습니다. 첫째, 1 시간 수업 (아마추어는 더 많은 힘을 발휘할 수 있음)에서 그는 아무 것도하지 않을 것이며 다리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악기처럼). 가장 큰 불편은 발이 상자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으므로 옥수수가.

그리고 당신의 딸을 보자?

예. 발레의 모든 것이 아파요-다리를 비틀고 등을 유지하고 스트레칭하십시오. 그러나 라머의 경우 손가락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기 위해 실리콘 인서트-소프트 패드와 같이 오랫동안 고안되었습니다. 적절한 훈련으로 모든 것에 익숙해집니다.

남자들은 신발을 신고?

먼저,“거짓말”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ballerun”이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댄서, 발레 댄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남자는 pointe 단화에서 춤을 춥니 다. 그러나 대부분 신데렐라 자매와 같은 코미디 패러디 파티입니다. 수컷 송아지는 이미 꽤 길지만, 여성의 경우 신발이 시각적으로 길어집니다..

알림

가장 중요한 뉴스 레터

사업체가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열 수천!

모든 뉴스

옴 스크 지역에서 또 다른 11 명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감염되었습니다

항공사는 비자없이 사령관과 함께 옴 스크 행 비행기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4 만 벌금을 물었다

병가를 받고 신용 휴가를 얻는 방법 : 러시아인을위한 연방 지원 조치 목록

고급 화장품을 대체 할 예산 기금 26 개 (안녕하세요, Dior, 우리는 그리워 할 것입니다)

근무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 북한에서 발견 된 옴 스크 전염병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는가

마스크-다행! 우리는 Omsk가 보호 장비를 착용 해야하는 곳을 하나의 그림으로 보여줍니다.

회장, COVID-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의사들에게 보험 보장 제공

옴 스크는 자체 격리 체제 취소 후 4 월 무제한 여행을 허용 함

수도꼭지를 고정하고 냉장고를 재정렬하십시오 : 물과 전기를 절약하는 15 가지 방법

11 가지 새로운 감염 : 옴 스크의 유행병

Tele2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불멸의 연대"의 온라인 행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신용 불이행의 성장은 2020 년에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문제 차용자가되지 않는 방법

MGIMO 기부 기금의 설립자 중 한 명이 그러한 조직이 어떻게 대학에 돈을 모으는 데 도움이되는지

포브스 억만 장자 드미트리 보 소프, 자살

자기 격리 극복의 3 단계 : Rospotrebnadzor는 우리가 어떻게 정상으로 돌아갈 것인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야쿠 티아에서 옴 스크에 도착한 거의 모든 교대 근무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카바 노프 병원의 감염 : 모든 것을 놓친 사람들을 위해 간단히

주지사는 야쿠 티아 출신의 1 만 5 천명의 교대 근로자를 수용 할 준비가되었다고 말했다.

옴 스크에서는 실업률이 일주일에 3 분의 1로 증가했습니다.

러시아 문화부 장관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옴 스크 지휘자는 승객의 손에 든 여행 경비를 지불하기 위해 카드를 가져 가지 말 것을 권장했습니다

웨딩 드레스와 모피 코트의 옴 스크 재단사는 이제 유행 전염병 의상을 꿰매 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옴 스크 지역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가속은 고장으로 변할 수있다 : 푸틴과의 회의에서 3 단계의 자기 격리 극복 단계가 논의되었다

신혼 부부 광장에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운동장과 포토존을 약속합니다.

또 다른 10,559 명의 러시아인은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이 나라에서 1 억 4 천 6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아프다

옴 스크 지역에서 6 명이 더 코로나 바이러스를 발견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 라이브 제한을 해제하기위한 라이브 마감일을 논의 할 예정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검역소가 소개 된 야쿠 티아 (Yakutia) 지역에서 옴 스크 (Omsk)의 1,400 명의 교대 근무자들이

소파에서 일어나지 않아도됩니다 : 여권을 교체하고 병가를 내고 온라인으로 matkapital하는 방법

연금 수급자들이 코러스에서 노래를 부르며 목회자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계속 감염되고있다 : 옴 스크의 유행성 연대기

MEGA 근처에서 엘리트 다진 주택 판매량 3,500 만 대

옴 스크 시민이 전염병에 걸릴 수있는 도움 : 모든 지불, 혜택 및 패키지 목록

낮에는 옴 스크와 두 지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새로 발견되었습니다.

보건부 : Kabanov의 이름을 딴 16 명의 감염된 의사 GB-1 중 14 명이 질병 증상이 없음

카바 노프 병원의 수석 의사

야쿠 티아에서 온 50 명의 교대 근무자들이 옴 스크로 이송되었습니다.

16 명의 감염된 옴 스크 의사 모두 카바 노프 병원의 직원으로 밝혀졌습니다

시험 마감일 연기 가능 : 결정은 5 월 휴일 이후에 결정됩니다.

포인트 슈즈의 피, "스페인 부츠"와 남성들 사이의 인기 : 발레리나와의 솔직한 인터뷰

옴 스크 프리마 니나 Malyarenko 발레에 대한 몇 가지 인기있는 신화를 about

Nina Malyarenko는 현대 발레의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진 : Evgeny Sofiychuk

발레는 일종의 무대 예술, 공연이며, 그 음모는 수많은 음악 및 안무 이미지를 통해 청중에게 전달됩니다. 이 연극 공연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관객을 놀라게하지만, 예술가가 그렇게 효과적인 결과를 얻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NGS55.RU는 유명한 Omsk prima Nina Malyarenko와 이야기했습니다. 소녀는 발레에 관한 몇 가지 확립 된 신화를 폭로하고 실제로 예술가의 삶을 나타내는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했습니다..

-니나, 발레는 스포츠와 연기의 조합입니다?

-발레는 스포츠가 아닙니다. 이것은 춤, 음악 및 연기와 실제로 상호 연결된 예술 형태입니다. 모두 하나입니다.

-발레 댄서에게 연기 재능이 없다면, 그는 생생한 역할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데 왜. 이 경우에 교사는 작가가 자신을 더 공개 할 위치를 찾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드라마가 더 좋으며 누군가의 기술은 점프, fouet, 회전입니다. 연기가 좋지 않으면 클래식 댄스를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주된 강조는 감정 자체가 아니라 춤 자체의 품질에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방향으로 더 일하고 싶습니까??

-확실히-극적인 여배우의 지시에 따라. 클래식을 고전적으로 춤추고 실제로 공연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드라마가 더 매력적입니다. 내가 역할을 시작하고 생활 할 때 더 흥미 롭습니다.

-발레리나의 나이는 얼마나 되나요??

-순서대로 갑시다. 6 년에서 7 년까지 발레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 발레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안무 수업을 듣습니다. 발레 학교에서는 9에서 10까지를받습니다. 발레 무용수는 18 세에 극장에 입장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연극 시대, 발레 댄서의 시대-20 년. 20 년 동안 당신은 극장을 섬겨야합니다. 즉, 18에서 38까지 춤을 춘다. 그런 다음 신체적으로 건강하다면 계속 춤을 출 수 있습니다. 당신이 힘을 가지고 있고 아트 디렉터가 그것을보고 시청자가 그것을 높이 평가한다면, 아무도 당신을 어디에서나 쓰지 않습니다..

즉, 좋은 거래와 건강을 유지하면 45 세에서도 발레리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발레리나를 볼 수 있다면. 그러나 원칙적으로 43 년은 고전적인 한계입니다. 물론 모든 것이 개별적이지만. 38 세의 누군가는 이미 거의 걸을 수 없지만, 누군가는 45 세의 새처럼 날 수 있습니다.

소녀에 따르면 발레리나의 경력은 약 20 년 지속됩니다.

사진 : Evgeny Sofiychuk

-미래 발레 댄서들을위한 엄격한 선택 기준이 있습니까?

- 아니. 물론, 자연 데이터와 재능을 살펴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전혀 나무 조각이되지 않도록 보입니다. 그러나 8 세의 나이에 아이들이 학교에 데려 갈 때 몸, 근육, 조직은 여전히 ​​플라스틱이므로 일반적으로 이것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평균적인 데이터가 제공되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데이터에 대한 나의 평가는 매우 낮았으며, 거의 세 번의 마이너스였습니다. 저는 명예롭게 졸업했습니다. 비뚤어진 다리와 같은 결함이있는 경우 이러한 결함을 숨기려고 더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결함이 있지만 교사, 안무가가 도와줍니다. 그들은 당신의 결함을 숨기기 위해 뷰어를 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발레리나는 같은 모양으로 선택됩니다.?

-예를 들어, 80 년대 초에는 모든 발레리나가 작고 가벼워 야했습니다. 요즘 발레에는 듀엣과 지지대가 있으며, 젊은 사람들은 단순히 우리를 들어 올리지 않을 수 있으므로 체중 제한이 남아 있습니다. 그들은 학생 시간에 아직 형성되지 않았고, 근육은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에게 적응하고 살을 빼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에게 적응하고 스윙합니다. 또한 발레에 많은 무게가 몸에 스트레스입니다. 이것은 심장, 뼈, 관절에 가해지는 하중입니다. 따라서 학교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우리는 키에서 121 센티미터를 뺍니다. 몸무게 여야합니다. 내 키는 171 센티미터입니다. 171-121 = 50 킬로그램. 이제 나는 48 킬로그램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이 범주에 맞습니다. 그리고 얼굴에 관해서는 : 이제 일부 극단에서 (그리고 이전에는 자주 발생했습니다), 선택에서와 같이 소녀들은 서로 비슷합니다. 거의 동일합니다. 그리고 우리 시대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극단은 다양합니다. 발레단에서는 외국인과 동양인, 그리고 슬라브어를 가진 사람들을 데리고 가십시오. 성장은 지금도 다를 수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장소를 찾을 것입니다.

-발레리나는 종종 교육자가 되는가??

- 예. 그러나이를 위해서는 교육이 필요합니다. 40 세 이후에 극장에 참여하고 싶지 않고 교사가되고 싶다면 예를 들어 안무가 나 프로덕션 교사로 공부해야합니다..

-그러나 연구와 훈련을 어떻게 결합합니까??

-모든 발레 댄서는 결근으로 공부합니다. 또 어떻게 요? 풀 타임 학생 인 경우 수업에 참석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인생을 발레와 연결 시키려면, 당신은 둘 다 완전히 결합 할 수 없기 때문에 교외 학생이라는 사실에 대비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한 정권에 익숙해지고 어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두 번째 대학을 마치고 있습니다. 졸업장을 지키기 위해 3 개월 남았습니다. 가르치고 공부하고 춤추고 아이를 키우고 가족이 있습니다 (웃음)..

현대적인 포인트 슈즈조차도 많은 고통을 유발합니다. 그 때문에 손톱이 날아가고 손가락이 변형됩니다.

사진 : Evgeny Sofiychuk

-발레 댄서의 작업 일정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모든 극장에서 일정이 동일합니다. 월요일은 쉬는 날입니다. 우리는 화요일부터 일하고 있습니다. 일반 수업 (웜업)-10 : 00 ~ 11 : 00 11 시부 터 14 시까 지 리허설이 있습니다. 14:00 ~ 17 : 30-18 : 00-휴식. 18:00부터 21:00까지 – 작업 일정 : 리허설 또는 공연. 그리고 매일.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언제 살지?

-월요일 (웃음)!

-주말에 주말을 보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말, 금요일, 토요일 및 일요일 저녁에 우리를 보러 가기 때문에. 따라서 월요일에 우리는 휴식을 취합니다. 그리고 월요일에도 모든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이 날, 우리는 은행, 대학 또는 다른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발레 댄서의 전문적인 부상의 이름을 지을 수 있습니다?

-몸 전체가 아파요. 벨트 아래의 모든 것이 아프고 목이 아파요. 우선, 무릎이 고통받습니다 (메 니스 커스 문제가 종종 발생합니다), 발목과 발.

-부상으로 인해 발레는 얼마나 자주 떠나나요??

-아니, 자주는 아닙니다. 심각한 부상과 수술을 받았더라도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당신은 무릎에 수술을 받았으므로 이제는 주된 역할을한다고 믿지 않습니다. 갑자기 부상이 느껴지고 대처할 수 없게됩니다. " 아니. 그렇게한다면 그렇습니다. 나도 부상을 입었다. 연극의 초연이 있었다. 초연 전날, 나는 점프를했고 그 순간 나는 소녀를 만났다. 가을이었다. 무릎이 날아 갔다. 나는 수술을해야했다. 그러나 나는 회복하고 돌아와 춤을 계속 추었다..

-공연 전에 발레리나가 기분이 좋지 않으면 교체됩니다.?

"교체가 있었어요." “X-day”(중요 일)에 도착하면 교체 된 것입니다. 이제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지금 당신은 가서 고통. 몸이 아프거나 잤을 때만 당신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발레 댄서들이 극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개인 생활을합니다.

사진 : Evgeny Sofiychuk

의사들은 35 세가되면 발레리나와 연결되지 않은 사람의 신체가 50 세까지 마모되는만큼 발레리나의 몸이 마모된다고 말합니다. 사실이야?

- 그래 그건 사실이야. 그러나 나는 이것이 훨씬 일찍 일어난다 고 말하고 싶습니다. 35 세가 아니라 30 세입니다. 관절염, 관절염, 혈전증.

익숙해 져서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의사의 진단에 따르면 의료위원회의 결과에 따르면 분명합니다-우리는 낡은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노인과 마찬가지로 등이나 목을 쐐기 모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부상이 아닙니다. 이것은 신체의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무릎이 아프고 관절이 때때로 아프다. 아침에 일어나서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아빠, 다시는 내 목을 돌릴 수 없어." 우리는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또 끼어 버렸어!” 그러므로 우리는 마사지 치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발레 댄서들 사이에서 상당히 수요가 많다.

-발레 무용수에게는 발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떻게 스트레칭합니까?

-배터리 아래, 소파 아래에 앉아서 앉습니다.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데 특별한 고무로 발 근육이 펌핑됩니다. 정형 외과 용 롤러, 볼, 볼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장치가 등장했습니다.이 장치는 스페인 부츠와 비슷합니다. 솔직히, 나는 스스로 시도한 적이 없지만 발레에서 온 한 소녀를 알고 있습니다..

발을 늘리기 위해 현대 발레리나는 스페인 부츠와 유사한 전문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 Evgeny Sofiychuk

-평발을 가진 사람이 발레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 아마도. 첫째, 강렬한 훈련으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결함이 수정되거나 완전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둘째, 오늘날 현대 미국식 포인트 슈즈를 구입할 수 있고 매우 큰 선택이 가능하므로 각 발레리나는 발이 편안 할 수있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발을 최대한 가리고 누군가는 넓고 폭이 좁아 야합니다. 하이힐이 있고 짧은 것이 있습니다. 깔창은 매우 뻣뻣하고 뻣뻣하며 중간 정도이며 부드럽습니다. 오늘은 전과 같은 문제가 아닙니다.

-요점 : 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우리가 그들을 입을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착용하기 전에 우리는 발을 뻗고 근육을 펌프질합니다-일반적으로 준비하십시오. 포인트 슈즈를 처음 등반하면 사슴처럼 걷습니다. 한 번 흔들리고 넘어졌다-웃음. -일반적으로 발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처음에는 발이 그러한 특정 신발에 적응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소비에트 포인트 슈즈를 착용하는 경우 (내부 나무 조각이 있음). 리프트의 변형이 진행 중입니다. 위에서 본 뼈가 쌓이는 것 같습니다. 발이 부러 지므로 모든 신발을 신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리는 발이 편안하고 모델이 모든 결함을 최대한 숨길 수 있도록 그러한 신발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발에 뼈가 매우 큽니다. 이것은 할머니에게서 나에게 전달되었으며 발레는이 문제를 악화 시켰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신발 선택에 한계가 있습니다. 특정 브랜드, 내가 입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들 만이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CCO. 그리고 여름에는 악어 만.

-다른 변형은 무엇입니까? 발레 댄서들에게주는 것?

-발레 연습을하지 않는 사람보다 등이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회전하고 있기 때문에 자세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어깨, 팔, 송아지가 흔들립니다. 발톱이 날아.

-왜 이런 일이?

-손가락이 포인트 안에 구겨지고 손톱이 불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빈번한 공격 (예를 들어 점프 할 때)은 악화됩니다. 따라서 손톱이 자주 날아갑니다. 그들은 파란색으로 변하고 파란색으로 변한 다음 검은 색으로 변하고 날아갑니다. 판 전체가 날아 가지 않고 갈라 지거나 부서져서 부서집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경우 페디큐어는 우리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일부는 조금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손톱을 최대한 짧고 깔끔하게 잘라야합니다. 젤 광택이 없습니다. 그것은 무의미합니다-어쨌든 모든 것이 날아갈 것입니다. 끔찍하게 들리지만 익숙해 져서 급격히 반응하지 않습니다. 다리의 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칠어집니다..

“처음으로 신발을 올릴 때는 사슴처럼 걷습니다. 시간이 흔들렸다»

오르토 페티 아

정형 외과 재활

발레 무대 뒤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주제는 발레리나의 발입니다. 사실 발레에서 18 세기까지 남녀 모두 발 뒤꿈치가있는 평범한 신발에서 춤을 추었습니다. pointe shoes가 등장하면서 발레는 독점적으로 여성 현상으로 바뀌 었습니다..

아래는 pointe shoes에 서있는 발레리나 발 사진입니다. 그러한 입장은 많은 부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의학에는 댄서의 부상을 독점적으로 다루는 별도의 전문 분야조차 있습니다. 발레 슈즈의 크기는 일반적인 슈즈 크기 (거의 2 배)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러면 발이 변형되는 동안 손가락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중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공기 요정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장면의 발자국을 거의 만지지 않고 비행하는 동안 나머지 시간을 보내는 방법 만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다리가 부드럽고, 발레리나의 다리는 의자의 다리보다 부드럽 지 않습니다. 발레리나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결국,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2 평방 센티미터 이하의 포인트 신발 신발 패치에 몸의 무게를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발레에서 전문적인 부상은 관절의 인대 부상뿐만 아니라 골절, 탈구 및 염좌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레 손상의 중요한 부분은 또한 고관절 손상으로 염증 과정에서 골반 장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수반합니다..

물리학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평균 무게가 50kg 인 발레리나가 그 지역을 누르는 힘을 계산하십시오. 여기 발레리나의 명백한 취약성 뒤에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리프트를 깨는 것”은 발 윗부분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을 무언가 아래에 놓고 리프트를 당깁니다. 부 자연스러운 굽힘과 마찬가지로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인장에서 작용하는 인대가 늘어나고 종종 부분적으로 찢어 지므로 발의 인대가 약해지고 느슨해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과정은 특히 불편하고 뛸 때 다리가 쉽게 들리게합니다. 혈전 정맥염, 관절염 관절염은 또한 직업적인 발레 질환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을 지불해야합니다..

외반 모지

Hallus valgus (hallux valgus)는 엄지 발가락 관절이 손상되는 상태로 일반적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라고합니다..

엄지 손가락 활액낭염은 외상에 대한 응답으로 뼈 성장의 형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Hallus valgus는 단순히 부상에 대한 반응이 아닙니다. 흥미롭게도이 질병은 신발을 신지 않는 문화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굽 ​​높은 신발과 카우보이 부츠와 같은 좁은 신발은 외반 모지의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을위한 여유 공간이있는 넓은 신발은 변형 가능성을 줄이고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 대한 자극을 줄입니다..

Hallus valgus라는 용어는 실제로 엄지 발가락이 어떻게되는지 설명합니다. Hallus는 엄지 발가락의 의학적 용어이며, valgus는 신체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방향으로 변형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부학 적 용어입니다..

발끝을 넘어서 큰 발가락의 valgus 변형. 이 프로세스가 진행되면서 다른 변경 사항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변화 중 하나는 큰 발가락 위에있는 뼈인 첫 번째 중족골이 다른 방향으로 더 많이 벗어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 뼈를 primus varus라고합니다. Primus는 첫 번째 중족골 뼈를 의미하고 varus는 몸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변형을 나타내는 의학적 용어로, 첫 번째 중족골과 엄지 발가락이 발의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움직이는 선에 대해 각도를 형성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처음에 발생하는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실제로 신발의 압력에 대한 반응입니다. 처음에, 외상에 대한 반응은 신발과 피부 아래에 위치한 뼈 사이에서 끊임없이 문지르는 자극을 받고 부종성 조직의 한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한 압력으로 인해 뼈 조직이 두꺼워 져 신발의 팽창과 마찰이 증가합니다..

원인

다리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는 병리학 적 압력 또는 마찰의 결과입니다. 병리학 적 압력의 영향을 결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리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다리는 피부로 덮인 단단한 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피부와 연조직이 다리에 과도한 영향을 흡수함에 따라 증상이 점진적으로 발생하지만 뼈가 부풀어 오르거나 부상을 입으면 이미 존재하는 부상의 결과가 악화됩니다. 피부는 옥수수 형성에 의해 마찰과 압력에 반응하며, 피부 아래에있는 연조직은 과도한 하중에 반응합니다. 옥수수 아래에있는 옥수수와 두꺼운 연조직은 모두 고통스럽고 염증이 생깁니다. 통증을 줄이면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발을 느슨하게해서 외부에서 또는 과도한 조직을 수술하고 제거하여 내부에서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위험 요소

신발은 외반 모지의 출현 빈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발을 착용하지 않는 성인의 경우 더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신발 만이이 질병을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신발을 조이면 외반 모지의 형성과 함께 신경 발의 신경에 통증과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신발은“발이 심미적으로 즐거워 보이기”에는 너무 빡빡하고 좁을 수 있습니다. 하이힐은 발의 하중을 증가시켜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또한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고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위험 요소는 주요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여성의 외반 모지 기형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발 일 수 있습니다..
  • 발가락에서 춤을 추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발레리나, 외반 모지 가능성이 높음
  • 나이. 변형 빈도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15-30 세의 사람들의 경우 3 %, 31-60 세의 사람들의 경우 9 %, 60 세 이상의 사람들의 경우 16 % 증가합니다 1
  • 유전 적 요인이 중요

관련 질병

신경 근육 장애를 포함하여 생체 역학적 불안정성의 특정 원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유형의 관절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질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통풍.
  • 류머티스 성 관절염.
  • 건선 관절 병.
  • 마판 다운 증후군과 같은 질병과 관련된 관절과 이동성.
  • 다발성 경화증.
  • 샤롯 병
  • 대뇌 마비.

조짐

발의 모발 기형의 증상은 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 때문입니다.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심한 외반 모지 기형으로 미용 문제도 나타납니다. 또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특히 유행을 원하고 세련된 신발을 착용하려는 여성에게는 실제 도전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변형의 증가로 두 번째 발가락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두 번째 발가락이 신발에 문지르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단

보행이나 움직임이있을 때 엄지 발가락의 통증으로 환자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절 내 연골의 퇴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신발 착용으로 인해 중족골에 통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변형 가능성 증가..
신체 활동이 통증을 증가시키는 요인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요인을 알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외상 또는 관절염의 역사.
드물게, 엄지의 bursa의 등 부위에 심한 통증이나 따끔 거림이 있으며, 이는 중간 등 피부 신경의 외상성 신경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환자는 고통스러운 두 번째 발가락, 디지털 간 각화증 또는 궤양과 같은 변형으로 인한 증상을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환자의 보행을 관찰해야하며, 이는 다리의 문제와 관련된 통증 증상의 정도와 보행 장애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발가락과 관련하여 엄지 발가락의 위치. 조인트 왜곡은 다른 투영에있을 수 있습니다..
뛰어난 조인트 위치. 홍반 또는 부종은 신발의 압력과 자극을 나타냅니다.
중족골 관절에서 엄지 발가락의 운동 범위. 정상적인 후방 굴곡은 65-75 °이며 발바닥 굴곡은 15 ° 미만입니다. 그리고 통증, 췌장의 존재 여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crepitus가없는 통증은 활막염을 시사합니다.
각화증의 존재, 부적절한 보행으로 인한 병리학 적 마찰..
관련된 변형은 해머 형 제 2 발가락 및가요 성 또는 단단하고 편평한 발을 포함 할 수있다. 이러한 기형은 발의 측면지지가 감소됨에 따라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의 빠른 진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 관절의 움직임 변화 :

  • 횡단면과 정면에서 발톱 외전 증가.
  • 발가락의 평균 눈에 띄는 위치 증가.
  • 조인트의 휨 변화.

또한 피부 상태와 말초 맥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외과 적 치료가 계획되어 있고 수술 후 상처의 정상적인 치유가 필요한 경우 혈액 순환이 중요합니다..

방사선 촬영을 통해 변형 정도를 볼 수 있고 관절의 아 탈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질병을 제외하고 CT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순환기 질환이 의심되는 혈관을 연구하려면 초음파가 필요합니다. 관련 질병을 배제하고 외과 적 치료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실험실 연구가 처방됩니다..

치료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변형의 치료는 거의 항상 마찰이나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 편안한 신발의 선택으로 시작됩니다. Hallus valgus의 초기 단계에서 앞쪽이 넓은 신발을 신으면 기형의 진행이 멈출 수 있습니다. 엄지 발가락의 다발로 인한 통증은 신발의 압력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치료는 신발이 변형에 가하는 압력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더 넓은 신발은 아저씨에 대한 압력을 줄입니다. 큰 발가락 버는 신발의 압력과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형 외과 스페이서와 같은 수많은 장치가있어 손가락을 부목시키고 발의 하중 분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 및 물리 치료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와 물리 치료는 염증 과정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주사가 가능합니다. 장기 물리 치료는 치료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정형 외과 제품 (발등 지지대, 발가락 교정기, 인터 디지털 롤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형 외과 장치를 사용하면 초기 단계에서 추가 변형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심한 변형으로 정형 외과 제품을 사용하면 통증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개별 깔창은 부러진 발 아치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형이 대사 장애 또는 전신 질환으로 인한 경우, 류마티스 전문의 또는 내과 전문의의 참여로 근본적인 질병을 교정하기위한 치료를 수행해야합니다.

모든 보수적 인 조치가 효과적이지 않으면 외과 치료에 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현재 Hallus valgus 치료에는 100 가지가 넘는 수술 절차가 있으며 외과 치료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저씨 제거
엄지 발가락을 구성하는 뼈를 재구성
재발이 없도록 관절 주위의 근육 균형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 발생하는 중등도의 경우 수술 중 관절 백의 성장 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서 발 옆에 작은 절개를 통해 수행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특수 수술 비트를 사용하여 성장이 제거됩니다. 뼈가 평평 해지고 피부 절개가 작은 봉합사로 봉합됩니다..

아마도 엄지 발가락의 재구성도 필요할 것입니다. 결정해야 할 주요 결정은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첫 번째 중족골과 두 번째 뼈 사이의 각도가 중요합니다. 일반 각도는 약 9도 또는 10 도입니다. 각도가 13도 이상이면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과의가 뼈를 자르고 재배치를하면이를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첫 번째 중족골 뼈의 절골술과 재건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뼈의 원위 끝이 잘리고 옆으로 움직입니다 (이를 원위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이를 통해 첫 번째와 두 번째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외과의가 뼈의 만족스러운 위치에 도달하면, 절골술에는 금속 핀으로 뼈를 고정시키는 것이 수반되며, 수술 및 치유 후에는 핀이 제거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3-6 주 후에 제거됨).

다른 상황에서는 첫 번째 중족골 뼈가 뼈의 근위 끝에서 잘립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2 ~ 3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외과 의사는 절골술을 시행합니다. 뼈는 재건되어 금속 핀으로 잠시 고정됩니다. 이 수술은 또한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줄이며, 발가락으로 이어지는 근육의 힘줄이 풀어집니다. 따라서 수술 후 특별한 붕대가 착용됩니다..

연조직과 뼈를 치유하는 데 평균 8 주가 걸립니다. 이 기간 동안 다리는 나무로 된 발바닥 또는 특수 붕대가 달린 신발에 가장 잘 위치하여 수술 된 조직에 대한 외상을 배제하고 정상적인 재생을 가능하게합니다. 수술 직후 목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심한 활액낭염 환자의 경우 물리 치료는 수술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최대 6-7 절차). 또한 전면이 확장 된 신발을 착용해야합니다. 교정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정상적인 걷기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과 같은 발의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 have습니다. 근처의 관절에 못생긴 팽창이 생길 때 범프는 과부하로 인한 발의 관절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신발과 다른 많은 이유. Hallux Valgus로 치료하는 데는 많은 노력, 시간 및 모든 조치 (개인 정형 안창, 발 물리 치료, 발 마사지, 발 치료 체조, 편안한 신발 선택, 체중 교정)가 필요합니다. 사진 타이어
외형을 막고 관절 변형의 추가 발달과 엄지 발가락의 고통스럽고 매력없는 융기의 출현을 막기 위해 관절의 잘못된 위치를 교정하고 결국 엄지 발가락의 변형을 줄이는 독특한 붕대 인 valgus abduction splint가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결과를 통합하려면 염증을 완화하고 근육과 발의 아치를 강화하기위한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정형 외과 안창은 발 질환을 앓고 있거나이를 예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안창입니다. 걷는 동안 발에 불편 함과 긴장이 느껴지면 정형 외과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정형 외과 의사는 검사 후 정형 외과 깔창을 착용하도록 지정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은 발을 받치고 적절한 위치에 기여합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과도한 긴장을 겪으며 이전에는 작동하지 않았던 다리의 근육을 활성화시킵니다. 정형 외과 용 안창에는 견고한 해부학 적 구조로 발의 안쪽과 바깥 쪽 부분을 일정하게 고정시켜 안정성을 높이고 발의 혈액 순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척추와 무릎 관절의 하중도 감소합니다. 깔창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지지 효과로 인한 다리의 피로를 줄이고 발을 평평하게 방지합니다.

굽 ​​높은 신발에서는 안정성이 향상되고 걷기는 고통스런 감각을 동반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됩니다. 정형 외과 안창 착용은 다리에 하중이 증가하고 발의 병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의 제조에는 고품질의 재료 만 사용되므로 제품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안창의 두께는 최소이므로 더 큰 신발을 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 뒤꿈치 유형이 다른 신발을 위해 집어 올리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ORTHOPEDIC REHABILITATION 사이트에 게시. 의견을 남겨주세요.

다리를위한 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