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는 매년 개선되고 개발됩니다. 물론, 우리에게 발레는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아름다운 것입니다. 그러나 발레 무용수에게는 힘든 일이며 힘든 훈련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삶을 안무 실에서 보내고 복잡한 "pa"를 공연합니다..

그러나 훈련은 발레 배우에게“불편”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 뾰족한 신발을 신으면 발이 심하게 다칠 수 있습니다. 많은 댄서들이 수년간이 문제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일에 대한 사랑 때문에 그런 불편한 신발을 버릴 수는 없습니다..
  • 발레 무용수는 항상 훌륭한 몸매를 유지해야합니다. 그들은 신체 표준이 이상적 이도록식이 요법으로 스스로를 소진합니다..
  • 그러나 위의 모든 것 외에도, 남성 예술가들은 레깅스 아래 (또는 대중적으로 트리코라고도 함) 일종의 "장비"를 착용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하키 선수들이 입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전히 특정 불편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댄서 (남자)가 레깅스 아래에 두는 특별한 특성에 대해 조금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남성 신체의“확실한”부분을 균등하게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녀는 또한 청중을 보호하고 당황하지 않도록 허용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댄서들이 매우 좁은 수영 트렁크를 입었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익숙해지는 "특정한 것들"을 사용합니다..

이 발레 복장의 특별한 아이템을 "댄스 벨트"라고합니다. 그 앞에는 몸의 튀어 나온 부분을 고르게하는 부드러운 상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는 얇은 밧줄이 있습니다. 이 "작은 것"은 다양한 여성용 속옷과 비슷합니다.

Dance-Belt는 댄서가 춤을 추는 동안 발레리나가 우연히 치는 것을 방지하고 몸의 튀어 나온 부분을“짝수”냅니다. 이 장비를 공개적으로나 무대에서 수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미래의 발레 무용수들은이 장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소년이 이미 발레에 "그리기"되었을 때 그를 소개합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예술과 같이“아름다움에는 희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댄스 벨트와 포인트 슈즈와 같은 불편 함조차도“아름다운”에 대한 욕구를 깰 수 없습니다.

"체중 증가에 대한 비트." 댄스 세계의 반대편에있는 발레리나의 고백

러시아 발레 학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손끝에서 춤추는 연약한 여성,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그러나이 아름다움의 배후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노력, 훈련 및 지속적인 기아 파업. 전 발레리나가 공개적으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

단지 부족과 여행

소녀가 안무 나 발레를 원할 때 어떻게됩니까? 그녀의 부모 가이 서클에 기부하면 한 달 안에 모든 복합체가 떨어집니다. 탈의실은 일반적이며 소녀와 소년은 동료가 볼룸 댄스, 곡예에서 뛰어 내릴 수 있으며 목욕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여행 중에는 드레싱 룸이 바빴 기 때문에 때로는 강당에서 옷을 갈아 입어야했습니다. 관중은 없지만 모든 동료가 근처에 있습니다..

투어는 Podzalupinsk에서 서울로 갔으며, 부모님들은 편지와 메달을 받고 기꺼이 여행을 후원하며 도시 예산에서 누락 된 것을 기꺼이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비틀 거리고 수업을 건너 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식에 대해

엄밀히. 매우 엄격한. 그들은 체중 증가를 위해 장난감 망치로 때릴 수 있습니다. 200 그램을 얻었습니다. 급하게 체중을 감량 해야하는 경우, 먹지 않는 습관이 남아 있습니다. 케 피어와 오이를 먹으면 적절한 영양 섭취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 뒤에는 배가 부풀어 오르고 점프가 악화되어 만족 스럽지만 영양이없는식이 요법을 외치는 강력한 교사가 있습니다. 발레리나가 펄럭이다. 그리고 이상적으로 공기를 먹는다.

완전하기 쉬운 사람들의 예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차와 제니칼은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즉, 다이어트는 원칙적으로 아닙니다. 또는 모노 다이어트. 소금과 물 등이없는 메밀. 그러나 이것은 소화관에 큰 해를 끼칩니다. 발레 댄서들이 왜 적절한 영양 섭취를 환영하지 않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런데 부모님들은 "You 're Fat!"라는 캠페인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탐내고 싶은 단 음식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몸에 필요한 기본 음식도 빼앗아갑니다. 그리고이 나이에 기초가 마련됩니다 : 뼈, 연골, 관절...

정확성에 대하여

웅크 리고 있습니까? 자세를 잡는 방법을 배울 때까지 똥까지 기계에 머 무르십시오..

수업을 위해 더러운 투투와 몸? 차가운 파렛트, 나머지는 집으로 도망 가면 다음에 더 조심해야합니다. 헤어 스타일. 자물쇠가 고장 났어요? 체육관에 머물면서 fouet을 돌리십시오.

부상에 대하여

이러한 약한 짐은 성인이 꿈꾸지도 못하는 연약한 인대와 관절에 떨어집니다. 그리고 30 개의 연고, 정형 외과, 마취가 이미 필요합니다... 바보 만 발목이 부러지면“피트니스 클럽에서 쪼그리고 앉을 수”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아침에 변기에 앉아 있지 않고 목욕을 밟지 않습니다..

나는 발목이 거꾸로되어 있습니다. 3 년째 지금은 발 뒤꿈치를 신지 않습니다. 다리가 펴고 부어 오르고 일주일 동안 행복하게 절뚝 거립니다. 나는 이제 치료와 체스 만 운동합니다. 다친 다리로 도망 치지 않습니다.

발가락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뼈"만이 저를 만졌습니다. 예, 나는 8 년 동안 만 춤을 추었습니다. 실제 발레리나들은 발을보고 무서워합니다.

경쟁에 대하여

이 5-6 세의 놈들 사이에서 음모의 강도는 놀랍습니다. 코치의 관심을 끌기 위해 라커룸에서 서로를 때리고, 얼룩을지고 자르고, 장비를 버리거나, 다른 사람들의 부상을 기뻐합니다..

나는 다른 여자들보다 더 나은 일을 할 때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아, 그리고 공연에 없었던 것! 그리고 포인트 슈즈를 자르고 양복을 버리고 팩을 찢습니다. 그녀가 내 신발에 유리를 부었을 때 손으로 하나 잡았다.

게임 자체는 메이크업에 dichlorvos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탈의실은 하나이지만 그러한 생물은 모든 것에 부을 수 있습니다. 산이지만.

동성애에 대하여

청소년 서클을 넘어선 사람들. 그러나! 이것은 발레 예술가뿐만 아니라 모든 예술가에게 내재 된 것입니다. 아마 동성애자들이 더 예술적 일지 몰라요 아티스트의 경우 동성애자의 비율이 댄서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생각했을 때, 우선 상황 자체가 많은 복잡한 것을 제거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즉, 매일 반나체의 아름다운 몸매가 많이 보이면 더 이상 금지 된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또한, 자신의 성별을 대표하는 사람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볼 수있는 타고난 능력.

발레 프로

찬성 훌륭한 인물, 자기 훈련, 사교성. 더 꼬기가있을 것이지만 다리 근육이 찢어졌습니다. 나는 감기에 앉을 수는 있지만 절름발이 보장됩니다. 누군가 할 수 있습니다. 자세도 플러스입니다. 강하고, 아니, 매우 강한 다리, 그리고 아마도 그게 다야.

자녀가 두 번째 Maya Plesetskaya가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체커와 체스에게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에어로빅. 당신이 챔피언이라면 스포츠가 잔인하다는 사실에 대비하십시오. 매우 잔인.

멍에 요정

Anastasia Volochkova : 탈의실에서 그들은 칼로 나를 위협했습니다!

발레리나의 파트너는 심하게 구타되어 그녀와 같은 무대에 가지 않았습니다..

- 한 번, 두 명의 팬이 내 탈의실에 왔습니다-꽃 바구니가 달린 거대한 남자-그날 저녁의 사건을 회상합니다. -평소와 같이 그들은 사인을 요구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은 칼을 꺼냈다.“아나스타샤, 볼쇼이 극장 감독을 대신하여 재판을 중단하고 문서를 가져와야한다”.

볼쇼이 극장 Anatoly Iksanov 감독은 파트너를 박탈하려고했습니다. 내 공연에 계속 참여한 무용수들이 때렸다! 무엇보다도 Zhenya Ivanchenko에 갔다. 2003 년 Bolshoi Theatre에서 시즌 개막 전날, 우리가 그와 함께 "Swan Lake"를 춤추 던 그는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가 집 입구에서 구타를 당했으며 볼쇼이 극장이나 볼로 코바 근처의 문턱에 다시 나타나면 더 나빠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발레리나가 기아를 막기 위해 샴푸를 마신다!

많은 발레 댄서들은 무성한 투투, 우아한 포인트 슈즈, 끊임없는 박수입니다. 엄선 된 선발위원회의 엄선 된 선택과 거울 실에서 수년간의 매일 운동을 겪은 사람들은이 광택 뒤에 숨겨져있는 것을 안다. 이 사람들은 발레를 항상 건강하게합니다. 그들이 달리 할 수 ​​없기 때문에.

9 학년에 새로운 소녀가 학교에 왔습니다 – 날씬하고 끈처럼 길지만 동시에 고양이 같은 우아한 마샤. 이전에는 "클래식"의 안무 학교에서 공부했으며 전문 발레리나가 될 수있었습니다. 할 수는 있었지만 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미친 육체 노동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삶을 발레와 연결하기로 결정한 사람들은 안무 학교의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러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학교는 모스크바, 상트 페테르부르크, 페름, 블라디보스토크 및 노보시비르스크에 있습니다. 기숙사에서 생방송. 수업은 힘들다-말하지 않는다.

- 거의 모든 교사들은 엄격하고 냉담한 사람들입니다.”라고 반 친구 인 Maria Yakubovskaya는 회상합니다. -안무가가 끊임없이 소리 쳤다! 그녀는 발레리나의 편안한 엉덩이를 발견했을 때 파리가 찰싹 때리며“친구를 데리러”라는 외침으로 소녀들을 외쳤다. 우리가 다리를 더 잘 펴기 위해 거대한 통치자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녀의 타격으로 교사는 긴장할 근육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모두 멍이 들었다.

- 결근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특별 포럼 사용자 Swan에 미라를 조언합니다. -딸은 한때 감기에 걸렸고 고열로 침대에 누워있었습니다. 교사는 전화를 걸어 강렬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훈련 할 수 없어요! 당신의 장소에서 많은 이민자. 아이 죄송합니다-집에 가져 가세요! 죽음 만 건너 뛰어야 할 좋은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해야한다는 것을 준비하십시오. 내 딸은 밤에 뻗어.

- 소녀가 아무리 재능 있고 부지런하든, 그녀가 잘못된 신체적 특성으로 태어났다면 클래식 발레로가는 길은 그녀에게 닫힙니다. -학교의 시험관들은 전시회에서 개처럼 당신을 봅니다 : 관절이 충분히 움직이지 않거나 스트레칭 문제가있는 경우, 다리의 길이가 잘못되었거나 머리의 크기가 실망하면 즉시 거부합니다..

선발위원회가 주목하는 첫 번째 것은 혐오 (다리가 바깥쪽으로 향하는 능력)입니다. 또한 소녀들은 매우 유연해야합니다. 다리를 180도 쉽게 올리고 등을 구부리면서 말 그대로 반으로 접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품질은 높은 리프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파손”합니다. 발의 상부 부분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합니다..

- 가장 쉬운 방법은 발을 배터리 나 캐비닛 아래에 두는 것입니다. "BalletRose 포럼에 조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닥과 피사체 사이의 간격이 최대한 작아야한다는 것입니다. "고문"의 본질은 다리가 배터리의 6 번째 위치 (정확히) 아래에 있고 무릎은 똑바로 유지되어야하며 양말은 바닥에 닿아 야합니다. 아프지 만 견뎌야 해!

미래의 발레리나는 사지가 길어야합니다. 발레 무용수에게는 특별한“긴 다리”지수가 있으며, 이는 학교 입학시 계산됩니다..

- 각 어린이는 전체 높이에서 머리 꼭대기에서 엉덩이까지 두 ​​번 측정됩니다.”라고 Yakubovskaya는 설명합니다. -앉은 자세에서의 성장은 스탠딩 스탠딩과 백배를 곱하여 나눕니다. 발레 표준은 49-52 %입니다. 실제로,이 지수는 육안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 발레리나의 다리는 몸보다 훨씬 길어야합니다.

발레 경기는 단순히 괴물에 불과합니다. 500 명 중 30 명만이 학교를 졸업하고 그 중 절반 만이 학교를 졸업합니다..

어린 발레리나에게 가장 어려운 시험은 훈련 일에 해당됩니다..

- 페름 안무 학교의 학생 인 나데 즈다 비소 츠 카야 (Nadezhda Vysotskaya)는“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바닥을 씻고 침대를 제거하고“범프”로 머리카락을 모을 시간이 있다고 말했다. -많은 소녀들이 스트레치 마크 중에 교사를 물고 긁습니다. 어머니 께 편지를 써서 집에 데려다달라고 간청했지만 새로운 날이 다가오고 다시 수업에 갔다.

Terpsichore의 종들에게 이상적인 수치는 골격입니다. 음식의 각 칼로리는 학교의 영양사에 의해 계산됩니다. 원하는 가중치는 공식 : 성장 빼기 122에 따라 다시 계산됩니다.이 프레임 워크를 벗어나는 모든 사람은 제외됩니다..

- 나는 저녁에 특히 강하게 먹고 싶다”고 Nadezhda는 계속합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껌을 씹습니다. 누군가가 샴푸를 마시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시험 무게를 측정하기 전에 학생들은 모든 힘으로 체중을 줄이기 시작합니다. 특히 5 학년 때 안무 학교에서 큰 퍼지가 발생합니다. 듀엣 댄스가 프로그램에 도입되었으며 소년이 50 킬로그램 이상을 들어 올리는 것은 해로운 것으로 여겨집니다.

- 전날, 우리는 강한 이뇨제 인 furosemide를 먹었습니다. 발레리나 Evgenia Petrova는 그녀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소녀들 중 한 명이 치즈와 드라이 와인에 2 주 동안 앉아있었습니다. 이식이 요법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가벼운 음료를 마시고 시험이 갑자기 끝나는 즉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은 부유 한 가정의 아이들이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알려지지 않은 약을 실험했습니다. 비극적 인 이야기도있었습니다. 유명한 텔레비전 아나운서의 딸이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시험 전에, 그녀는 많은 체중을 잃었고, 분명히이 근거로 그녀의 정신에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사과를 먹은 후 화장실로 가서 구토를 유발 한 다음 거울로 가서 체중이 증가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녀가 완전히 약해졌을 때, 그들은 그녀를 병원에 넣고 정맥 주사를했지만 튜브를 찢었습니다. 그녀는 38 킬로그램의 무게로 죽었습니다.!

그러나 발레에는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지만 원하는 결과를 먹을 수 있습니다. Alla Mikhalchenko는 항상 만찬을 먹었고 찬장에 과자 나 케이크를 사서 즉시 리허설에 갔다.

프로 발레리나는 평범한 사람들보다 4 배 더 자주 아프다. 일반적으로 소화 장애, 생리 불규칙, 관절염, 골다공증 및 심혈관 질환으로 고통받습니다. 불임의 경우는 댄서들에게 드물지 않습니다.

- 포럼에서 Lana는 월간 석방을 위해 소녀들의 절반에서 멈췄다 고 말합니다. "그러나 가장 고통스러운 주제는 다리입니다." Pointe 신발은 일반 신발 크기의 거의 절반입니다. 이렇게하면 손가락에 의지 할 수 있지만 발은 크게 변형됩니다. 당신은 천에서 우리의 발을 알고 있습니다 : 모든 것이 콘, 굳은 살, 타박상에 있습니다. 등반을 "파산 한"사람은 조만간 인대를 풀고 심지어 찢어지게합니다. 이로 인해 점프 할 때 다리를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골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발레리나는 새로운 포인트 슈즈를 착용하기 전에 조심스럽게 준비합니다. 해머로 양말을 부러 뜨리고 부드럽게 만들고 깔창을 찢어 내고 부엌 강판으로 발바닥을 문지르며 신발의 끝을 자르고 두꺼운 실로 구멍을 꿰매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발레리나를 졸업 한 후 무대에 대한 투쟁이 시작됩니다..

- 발레에는 친구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Tata라는 이름으로 볼쇼이 극장 예술가 중 한 명이 포럼에서 고백합니다..

- 그들이 일종의 연고로 내 안에 옷을 문지르면 포럼에서 이반이 말했다. -춤을 추는 동안 몸이 따뜻해졌습니다. 피부가 민감 해 졌으며이 연고에서 참을 수없는 고통이있었습니다. 어쨌든 다리에 붙잡는 고무 밴드는 발레 슈즈로 잘라졌습니다. 춤을 추는 동안 신발이 날아 갔다.

광범위한 연결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코미디언 블라디미르 비노 쿠르의 딸은 여전히 ​​좋은 발레리나였습니다..

- 내 물건은 탈의실에서 복도로 던져 져서 누가 집의 보스 였는지를 분명히했다”고 Anastasia는 말한다. -pointe shoes의 깨진 유리에 대하여-또한 사실!

모든 사람이 놀라운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발레 무용수, 통증 극복, 소수의 진통제 삼키기 및 일부는 가장 강한 진정제와 알코올에 앉아.

발레 무용수는 또한 큰 수입을 자랑 할 수 없습니다. 수입은 공연과 역할의 수에 달려 있습니다. 대형 극장에서는 일반 발레리나가 지방에서 15,000 ~ 2 만 루블을받습니다-6 ~ 9 천. 물론 투어는 저장되어 비즈니스 출장자는 지불합니다., 그리고 다른 프로덕션에서 추가 돈을 벌 수있는 기회. 주요 예술가와 주요 예술가가 더 나은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발레에서의 휴가는 보통 한 달 지속됩니다. 창조적 인 은퇴는 20 년의 경험이있는 후, 보통 35-37 년이됩니다. 예를 들어, Ekaterina Maksimova는 55 세, Galina Ulanova는 최대 50 세, Maya Plisetskaya는 최대 65 세까지 공연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무용 청소년들은 안무 학교를 마친 후 안전하게 연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세상의 직업.

많은 발레리나에게는 오만한 후원자가 있습니다. Alexander Pushkin이 여전히 숭배하는 무용수 Avdotya Istomina는 기병대 원 Vasily Sheremetev 또는 Alexander Alexander Zavadovsky 백작을 좋아할 팬을 선택할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라이벌들은 결투를 벌였다. 셰레 메테 프 사망.

지난 세기 발레의 가장 밝은 별 중 하나 인 Matilda Kshesinskaya는 팬이 Nicholas II였습니다. 이것은 당시의 규범이었습니다. 왕실의 남성들은 항상 황실 극장의 예술가에게 끌려 들었습니다. Grand Duke Nikolai Nikolaevich Sr.은 발레리나 예카테리나 키 슬로 바를 좋아했으며 그 결과 댄서는 두 아들과 두 딸을 낳았습니다. 그리고 콘스탄틴 대공 니콜라 비치 대공 총재는 발레리나 쿠즈네초바의 예술에 감탄하여이 끝없는 기쁨으로 2 층짜리 집을 지었고 몇 주 동안 그곳에 머물 렀습니다..

왕자와 함께한 로마 케 신스 카야는 헤세의 앨리스 공주와 결혼 한 후에 끝났다. 발레리나가 손에서 손으로 니콜라스의 사촌에게 넘긴 후-Grand Duke Sergei Mikhailovich. 그는 결혼을 친구에게 불렀지 만 그녀는 젊은 대공 앙드레이 블라디 미로 비치를 선택했다.

권력을 얻은 볼셰비키도 "주"의 취미를 경멸하지 않았다. 조셉 스탈린은 올가 레페 신스 카야가 볼쇼이 극장에서 춤추는 모습에 감탄했으며, 공연 후에 항상 프리마를 집으로 가져 왔습니다. 때때로 지도자는 아침에 발레리나를 떠났다.

발레 요정의 가장 유명한 찬사 중 하나는 "All-Union Warden"Mikhail Kalinin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스탈린은 그를 "All-Union Lustful Goat"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칼리 닌이 소녀들을 사무실에 초대해서 어머니가 자신의 탁상에서 바로 낳은 불길을 뒤틀 었다고 말한다. 소문에 따르면, 미하일 이바노비치 발레리나 중 한 명인 벨라 우 바로 바 (Bella Uvarova)는 눈을 감고이 불명예에 참여하기를 거부했으며 얼마 후 그녀의 시체가 모스크바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칼리 닌은 계획되지 않은 휴가로 급히 보냈다.

Lavrenty Beria의 침대에 몇 명의 발레리나가 있었습니까? 때때로 그는 볼쇼이 극장에 들러 발레리나가 워밍업을하는 것을보고 기분에 맞는 여자를 선택합니다..

유명한 댄서 Maris Liepa는 Galina Brezhneva의 연인들과 결혼했지만 당시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로맨스는 5 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사무 총장의 딸은 그의 경력에서 그를 도와주었습니다..

발레는 항상 동성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각 댄서에게는 의심에 대한 변호인이되는 아내가 있어야합니다. 인생의 동반자 만 있으면 출구가 될 전망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오리엔테이션을 두려워하지 않는 무모한 사람들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Vakhtang Chabukiani가 있습니다. 이 전설적인 댄서는 남자 다운 외모와 밝은 기질을 가졌습니다. 소년에 대한 끝없는 사랑.

레닌 그라드 게이들의 좁은 원 안에있는 루돌프 누레예프는 뜨거운 타타르 사람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자신의 버전 인 슬리핑 뷰티 (Sleeping Beauty)에서 그는 홀로 등을 돌리고 마침내 댄서의 호화로운 엉덩이가 열릴 때까지 천천히 긴 망토를 벗었다. 그건 그렇고, 그는 게이 및 마약 중독자의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AIDS.

페디큐어까지는 아닙니다 : 별다른 다리가없는 별

일부 사람들은 페디큐어로 몇 주 동안 미용실에 등록하고 있지만,이 유명 인사들은 자신의 다리 모양에 대해 완전히 걱정하지 않고 파파라치의 기쁨에 침착하게 방송합니다. 당신은 자유에 사는 것을 금지 할 수 없습니다!

아나스타샤 볼로 코바

은총의 반전, 우아한 자세 및 믿을 수없는 스트레칭은 스파르타 정권이며, (식이 요법으로 인해) 반 굶주린 존재이며... 발가락이 변형되어 있습니다. pointe shoes와 ballet shoes, chained foot의 지속적인 리허설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많은 발레리나들은 다리가 피의 엉망인 것처럼 보인다는 신화를 논박했습니다. 특수 접착 패치를 올바르게 바르고 (Anastasia가했던 것처럼) 페디큐어를 잊지 않으면 다리가 깔끔하게 보입니다..

아나스타샤 레셰 토바

아나스타샤는 반복적으로“포토샵”에 대한 사랑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소녀 티 마티는 사진 편집자의 도움을 받아 다리를 길게하는 것으로 의심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완벽을 달성하려는 욕구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그래서 약간 돌출 된 발가락을 조정하지 않는 이유?

레이 산 유 티아 셰바

최근에 gymnast이라는 제목의 제목이 Instagram에서 그녀의 휴식 사진을 게시하여 상당히 열띤 토론을 일으켰습니다. 주로 그녀의 웅장한 모양과 해변 모습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일부 그림은 몸에 대한 발의 비율과 같은 추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나쁜 전망, 당신은?

안젤리나 졸리

우리는 안젤리나 졸리가 주기적으로 거리를 맨발로 걷는 이유를 모르지만, 사진가들은 구두없이 (페디큐어없이) 앤지 (Angie)를 반복해서 붙 잡았습니다. 이 장면은 다음 촬영 때-여배우의 다음 "맨발"역할에서 가장 많이 발생했습니다..

pointe shoes가없는 전문 발레리나의 다리 모양

산업 위험 및 질병

발레는 오랫동안 전세계 사람들을 기쁘게 해왔습니다. 그리고 발레리나는 공기 요정처럼 보이며 중력의 법칙은 없습니다. 사실, 이러한 편이성은 수년간의 노력으로 설명되며 직업병은 발레에서 일반적입니다. 발레리나의 다리가 가장 취약한 곳입니다. 그들은 비정상적으로 강하고 강하며 강하다. 그녀가 포인트 슈즈로 발끝에 서있을 때 작은 바닥 패치에서 여성의 몸 덩어리를 견뎌야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일반 시청자가 액세스 할 수 없으며 장면 뒤에서 만 나타나는 동전의 측면입니다. 발레리나들 사이에서 가장 흔한 부상은 염좌, 다리 부러진 뼈, 염좌 및 탈구입니다. 고관절은 흔하며 다양한 골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전제 조건이 발의 윗부분을 들어 올리는 것을 방해합니다. 이 부 자연스러운 굽힘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객체가 사용됩니다. 일정한 과부하로 인해 인대가 종종 서 있지 않고 인대 전체가 약해져 느슨해집니다. 포인트 슈즈가없는 발레리나의 다리는 몇 년 동안 나아지지 않습니다. 달리거나 뛸 때 다리가 치기 쉬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아름다움의 결과는 관절염, 관절염 및 혈전 정맥염입니다..

발레 무용수들 사이에서 다리 질환의 첫 징후는 혈액 순환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톱은 색과 두께가 변합니다. 즉, 두껍거나 부서지기 쉽습니다. 정맥은 점차적으로 나타나며, 공연 후에 발레리나 다리의 피부를 통해 점점 더 많이 보입니다. 이것은 외관상의 결함 일 뿐이라는 희망으로 자신을 위로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맥이 두꺼워지고 점점 더 죄가됩니다. 그들은 육체 노동 후에 이미 느끼기 쉽다. 질병이 진행되면서 다리가 부어지고 무거운 느낌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근육의 산소 부족으로 인한 것입니다. 혈액 정체 과정은 정맥에서 시작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종아리 근육 연축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산소 결핍은 또한 발레리나에서 발 질환의 특징입니다. 다리에 붓기가 나타나고 피부에 발진과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적시 치료가없는 상태에서 질병 발병의 마지막 단계는 다리 궤양, 혈관 막힘, 혈전 정맥염, 정맥류 및 후속 출혈이있는 파열입니다.

다리의 구조와 외관의 특징

포인트 슈즈가없는 전문 발레리나의 다리가 항상 매력적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발의 소체 변형 및 손가락의 원뿔 형성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교육 및 공연 중에 경험해야하는 심각한 과부하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신발을 착용하는 것을 방해 할뿐만 아니라 염증과 출혈을 일으킬 수있는 눈에 띄는 두껍게 나타납니다. 손가락의 변형은 엄지 손가락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나머지 부분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발 안쪽의 곡률처럼 보입니다..

춤을 추는 동안 예술가의 발은 자연스러운 데이터의 범위를 넘어서는 긴장을 경험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앞발이 평평 해집니다. 손가락의 움직임으로 횡 평발이 형성되고 극단적 인 중족골이 옆으로 갈라지고 앞발이 팽창합니다. 외반 모지의 발달은 발레리나의 신발이 다리를 가로 질러 다리를 조이고 손가락 끝의 움직임으로 인해 엄지 손가락의 하중이 엄청 나기 때문입니다. 다리 발달의 또 다른 특징은 중족골 뼈가 두꺼워지고 발가락 길이가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춤을 추는 동안의 움직임은 발의 축을 중심으로합니다. 발은 앞뒤에 대해 반대 방향으로 꼬이고 풀립니다..

전문 신발이없는 발레리나의 다리-포인트 슈즈는 눈을 피하지 않도록 최대한의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예방 목적으로 예술가는 대비 목욕을하고 발을 부드럽게하고 다리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압축을합니다. 여가 시간에는 발레리나가 다리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발을 가능한 높이에 올려 놓습니다..

오르토 페티 아

정형 외과 재활

발레 무대 뒤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주제는 발레리나의 발입니다. 사실 발레에서 18 세기까지 남녀 모두 발 뒤꿈치가있는 평범한 신발에서 춤을 추었습니다. pointe shoes가 등장하면서 발레는 독점적으로 여성 현상으로 바뀌 었습니다..

아래는 pointe shoes에 서있는 발레리나 발 사진입니다. 그러한 입장은 많은 부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의학에는 댄서의 부상을 독점적으로 다루는 별도의 전문 분야조차 있습니다. 발레 슈즈의 크기는 일반적인 슈즈 크기 (거의 2 배)보다 훨씬 작습니다. 그러면 발이 변형되는 동안 손가락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중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공기 요정과 비슷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장면의 발자국을 거의 만지지 않고 비행하는 동안 나머지 시간을 보내는 방법 만 볼 수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다리가 부드럽고, 발레리나의 다리는 의자의 다리보다 부드럽 지 않습니다. 발레리나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결국,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2 평방 센티미터 이하의 포인트 신발 신발 패치에 몸의 무게를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발레에서 전문적인 부상은 관절의 인대 부상뿐만 아니라 골절, 탈구 및 염좌와 관련이 있습니다. 발레 손상의 중요한 부분은 또한 고관절 손상으로 염증 과정에서 골반 장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수반합니다..

물리학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평균 무게가 50kg 인 발레리나가 그 지역을 누르는 힘을 계산하십시오. 여기 발레리나의 명백한 취약성 뒤에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발레리나는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리프트를 깨는 것”은 발 윗부분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을 무언가 아래에 놓고 리프트를 당깁니다. 부 자연스러운 굽힘과 마찬가지로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인장에서 작용하는 인대가 늘어나고 종종 부분적으로 찢어 지므로 발의 인대가 약해지고 느슨해집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과정은 특히 불편하고 뛸 때 다리가 쉽게 들리게합니다. 혈전 정맥염, 관절염 관절염은 또한 직업적인 발레 질환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을 지불해야합니다..

외반 모지

Hallus valgus (hallux valgus)는 엄지 발가락 관절이 손상되는 상태로 일반적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라고합니다..

엄지 손가락 활액낭염은 외상에 대한 응답으로 뼈 성장의 형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Hallus valgus는 단순히 부상에 대한 반응이 아닙니다. 흥미롭게도이 질병은 신발을 신지 않는 문화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굽 ​​높은 신발과 카우보이 부츠와 같은 좁은 신발은 외반 모지의 발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을위한 여유 공간이있는 넓은 신발은 변형 가능성을 줄이고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 대한 자극을 줄입니다..

Hallus valgus라는 용어는 실제로 엄지 발가락이 어떻게되는지 설명합니다. Hallus는 엄지 발가락의 의학적 용어이며, valgus는 신체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방향으로 변형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부학 적 용어입니다..

발끝을 넘어서 큰 발가락의 valgus 변형. 이 프로세스가 진행되면서 다른 변경 사항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변화 중 하나는 큰 발가락 위에있는 뼈인 첫 번째 중족골이 다른 방향으로 더 많이 벗어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 뼈를 primus varus라고합니다. Primus는 첫 번째 중족골 뼈를 의미하고 varus는 몸의 중간 선에서 벗어난 변형을 나타내는 의학적 용어로, 첫 번째 중족골과 엄지 발가락이 발의 안쪽 가장자리를 따라 움직이는 선에 대해 각도를 형성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처음에 발생하는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실제로 신발의 압력에 대한 반응입니다. 처음에, 외상에 대한 반응은 신발과 피부 아래에 위치한 뼈 사이에서 끊임없이 문지르는 자극을 받고 부종성 조직의 한 부분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한 압력으로 인해 뼈 조직이 두꺼워 져 신발의 팽창과 마찰이 증가합니다..

원인

다리에서 발생하는 많은 문제는 병리학 적 압력 또는 마찰의 결과입니다. 병리학 적 압력의 영향을 결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리를 검사하는 것입니다. 다리는 피부로 덮인 단단한 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피부와 연조직이 다리에 과도한 영향을 흡수함에 따라 증상이 점진적으로 발생하지만 뼈가 부풀어 오르거나 부상을 입으면 이미 존재하는 부상의 결과가 악화됩니다. 피부는 옥수수 형성에 의해 마찰과 압력에 반응하며, 피부 아래에있는 연조직은 과도한 하중에 반응합니다. 옥수수 아래에있는 옥수수와 두꺼운 연조직은 모두 고통스럽고 염증이 생깁니다. 통증을 줄이면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발을 느슨하게해서 외부에서 또는 과도한 조직을 수술하고 제거하여 내부에서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위험 요소

신발은 외반 모지의 출현 빈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발을 착용하지 않는 성인의 경우 더 낮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신발 만이이 질병을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신발을 조이면 외반 모지의 형성과 함께 신경 발의 신경에 통증과 침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신발은“발이 심미적으로 즐거워 보이기”에는 너무 빡빡하고 좁을 수 있습니다. 하이힐은 발의 하중을 증가시켜 문제를 더욱 악화시킵니다. 또한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고수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위험 요소는 주요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여성의 외반 모지 기형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발 일 수 있습니다..
  • 발가락에서 춤을 추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발레리나, 외반 모지 가능성이 높음
  • 나이. 변형 빈도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15-30 세의 사람들의 경우 3 %, 31-60 세의 사람들의 경우 9 %, 60 세 이상의 사람들의 경우 16 % 증가합니다 1
  • 유전 적 요인이 중요

관련 질병

신경 근육 장애를 포함하여 생체 역학적 불안정성의 특정 원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유형의 관절염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질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통풍.
  • 류머티스 성 관절염.
  • 건선 관절 병.
  • 마판 다운 증후군과 같은 질병과 관련된 관절과 이동성.
  • 다발성 경화증.
  • 샤롯 병
  • 대뇌 마비.

조짐

발의 모발 기형의 증상은 주로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 때문입니다. 엄지 발가락 활액낭염은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심한 외반 모지 기형으로 미용 문제도 나타납니다. 또한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특히 유행을 원하고 세련된 신발을 착용하려는 여성에게는 실제 도전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변형의 증가로 두 번째 발가락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두 번째 발가락이 신발에 문지르는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진단

보행이나 움직임이있을 때 엄지 발가락의 통증으로 환자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관절 내 연골의 퇴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신발 착용으로 인해 중족골에 통증이있을 수 있습니다. 변형 가능성 증가..
신체 활동이 통증을 증가시키는 요인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요인을 알아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외상 또는 관절염의 역사.
드물게, 엄지의 bursa의 등 부위에 심한 통증이나 따끔 거림이 있으며, 이는 중간 등 피부 신경의 외상성 신경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환자는 고통스러운 두 번째 발가락, 디지털 간 각화증 또는 궤양과 같은 변형으로 인한 증상을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환자의 보행을 관찰해야하며, 이는 다리의 문제와 관련된 통증 증상의 정도와 보행 장애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발가락과 관련하여 엄지 발가락의 위치. 조인트 왜곡은 다른 투영에있을 수 있습니다..
뛰어난 조인트 위치. 홍반 또는 부종은 신발의 압력과 자극을 나타냅니다.
중족골 관절에서 엄지 발가락의 운동 범위. 정상적인 후방 굴곡은 65-75 °이며 발바닥 굴곡은 15 ° 미만입니다. 그리고 통증, 췌장의 존재 여부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crepitus가없는 통증은 활막염을 시사합니다.
각화증의 존재, 부적절한 보행으로 인한 병리학 적 마찰..
관련된 변형은 해머 형 제 2 발가락 및가요 성 또는 단단하고 편평한 발을 포함 할 수있다. 이러한 기형은 발의 측면지지가 감소됨에 따라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의 빠른 진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 관절의 움직임 변화 :

  • 횡단면과 정면에서 발톱 외전 증가.
  • 발가락의 평균 눈에 띄는 위치 증가.
  • 조인트의 휨 변화.

또한 피부 상태와 말초 맥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외과 적 치료가 계획되어 있고 수술 후 상처의 정상적인 치유가 필요한 경우 혈액 순환이 중요합니다..

방사선 촬영을 통해 변형 정도를 볼 수 있고 관절의 아 탈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다른 질병을 제외하고 CT를 처방 할 수 있습니다. 순환기 질환이 의심되는 혈관을 연구하려면 초음파가 필요합니다. 관련 질병을 배제하고 외과 적 치료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실험실 연구가 처방됩니다..

치료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변형의 치료는 거의 항상 마찰이나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는 편안한 신발의 선택으로 시작됩니다. Hallus valgus의 초기 단계에서 앞쪽이 넓은 신발을 신으면 기형의 진행이 멈출 수 있습니다. 엄지 발가락의 다발로 인한 통증은 신발의 압력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치료는 신발이 변형에 가하는 압력을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더 넓은 신발은 아저씨에 대한 압력을 줄입니다. 큰 발가락 버는 신발의 압력과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정형 외과 스페이서와 같은 수많은 장치가있어 손가락을 부목시키고 발의 하중 분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 및 물리 치료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와 물리 치료는 염증 과정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주사가 가능합니다. 장기 물리 치료는 치료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정형 외과 제품 (발등 지지대, 발가락 교정기, 인터 디지털 롤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형 외과 장치를 사용하면 초기 단계에서 추가 변형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심한 변형으로 정형 외과 제품을 사용하면 통증을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개별 깔창은 부러진 발 아치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형이 대사 장애 또는 전신 질환으로 인한 경우, 류마티스 전문의 또는 내과 전문의의 참여로 근본적인 질병을 교정하기위한 치료를 수행해야합니다.

모든 보수적 인 조치가 효과적이지 않으면 외과 치료에 대한 결정이 내려집니다. 현재 Hallus valgus 치료에는 100 가지가 넘는 수술 절차가 있으며 외과 치료의 주요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저씨 제거
엄지 발가락을 구성하는 뼈를 재구성
재발이 없도록 관절 주위의 근육 균형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이 발생하는 중등도의 경우 수술 중 관절 백의 성장 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엄지 발가락의 활액낭염에서 발 옆에 작은 절개를 통해 수행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특수 수술 비트를 사용하여 성장이 제거됩니다. 뼈가 평평 해지고 피부 절개가 작은 봉합사로 봉합됩니다..

아마도 엄지 발가락의 재구성도 필요할 것입니다. 결정해야 할 주요 결정은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첫 번째 중족골과 두 번째 뼈 사이의 각도가 중요합니다. 일반 각도는 약 9도 또는 10 도입니다. 각도가 13도 이상이면 중족골을 자르고 재구성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과의가 뼈를 자르고 재배치를하면이를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첫 번째 중족골 뼈의 절골술과 재건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뼈의 원위 끝이 잘리고 옆으로 움직입니다 (이를 원위 절골술이라고합니다). 이를 통해 첫 번째와 두 번째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외과의가 뼈의 만족스러운 위치에 도달하면, 절골술에는 금속 핀으로 뼈를 고정시키는 것이 수반되며, 수술 및 치유 후에는 핀이 제거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3-6 주 후에 제거됨).

다른 상황에서는 첫 번째 중족골 뼈가 뼈의 근위 끝에서 잘립니다. 이 유형의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리에 2 ~ 3 개의 작은 절개가 필요합니다. 피부가 자르 자마자 외과 의사는 절골술을 시행합니다. 뼈는 재건되어 금속 핀으로 잠시 고정됩니다. 이 수술은 또한 중족골 뼈 사이의 각도를 줄이며, 발가락으로 이어지는 근육의 힘줄이 풀어집니다. 따라서 수술 후 특별한 붕대가 착용됩니다..

연조직과 뼈를 치유하는 데 평균 8 주가 걸립니다. 이 기간 동안 다리는 나무로 된 발바닥 또는 특수 붕대가 달린 신발에 가장 잘 위치하여 수술 된 조직에 대한 외상을 배제하고 정상적인 재생을 가능하게합니다. 수술 직후 목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심한 활액낭염 환자의 경우 물리 치료는 수술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최대 6-7 절차). 또한 전면이 확장 된 신발을 착용해야합니다. 교정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해 정상적인 걷기로 빠르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엄지 발가락의 외반 모지 기형과 같은 발의 문제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 have습니다. 근처의 관절에 못생긴 팽창이 생길 때 범프는 과부하로 인한 발의 관절 변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신발과 다른 많은 이유. Hallux Valgus로 치료하는 데는 많은 노력, 시간 및 모든 조치 (개인 정형 안창, 발 물리 치료, 발 마사지, 발 치료 체조, 편안한 신발 선택, 체중 교정)가 필요합니다. 사진 타이어
외형을 막고 관절 변형의 추가 발달과 엄지 발가락의 고통스럽고 매력없는 융기의 출현을 막기 위해 관절의 잘못된 위치를 교정하고 결국 엄지 발가락의 변형을 줄이는 독특한 붕대 인 valgus abduction splint가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결과를 통합하려면 염증을 완화하고 근육과 발의 아치를 강화하기위한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정형 외과 안창은 발 질환을 앓고 있거나이를 예방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안창입니다. 걷는 동안 발에 불편 함과 긴장이 느껴지면 정형 외과 의사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정형 외과 의사는 검사 후 정형 외과 깔창을 착용하도록 지정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은 발을 받치고 적절한 위치에 기여합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과도한 긴장을 겪으며 이전에는 작동하지 않았던 다리의 근육을 활성화시킵니다. 정형 외과 용 안창에는 견고한 해부학 적 구조로 발의 안쪽과 바깥 쪽 부분을 일정하게 고정시켜 안정성을 높이고 발의 혈액 순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척추와 무릎 관절의 하중도 감소합니다. 깔창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지지 효과로 인한 다리의 피로를 줄이고 발을 평평하게 방지합니다.

굽 ​​높은 신발에서는 안정성이 향상되고 걷기는 고통스런 감각을 동반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됩니다. 정형 외과 안창 착용은 다리에 하중이 증가하고 발의 병리와 함께 나타납니다..

정형 외과 깔창의 제조에는 고품질의 재료 만 사용되므로 제품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안창의 두께는 최소이므로 더 큰 신발을 집을 필요가 없습니다. 정형 외과 용 깔창은 발 뒤꿈치 유형이 다른 신발을 위해 집어 올리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ORTHOPEDIC REHABILITATION 사이트에 게시. 의견을 남겨주세요.

발레리나의 가벼운 다리 또는 동전의 뒷면 (발레 여자의 노트에서)

우리가 발레리나의 춤을 볼 때 중력이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됩니다. 발레 슈즈의 끝으로 땅을 잠시 만지고 나머지는 땅 위에 떠 있습니다.

2. 무용수가 무대에 뾰족한 신발을 남길 수 있다면 수많은 점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명백한 가벼움은 수년간의 노력과 훈련으로 개발되었습니다..

3. 평범한 사람들은 다리가 부드럽고, 발레리나의 다리는 경도가 의자의 다리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다리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결국, 그들은 2 평방 센티미터 이하의 면적을 가진 포인트 슈즈 신발 패치에 체중을 유지해야합니다..

4. 그들은 19 세기 40 년대에 유명한 오스트리아 발레리나 패니 엘 슬러와 함께 비극적 인 사건이 일어났다 고 말합니다. 그녀는 종종 보석으로 모든 곳을 여행했습니다. 발레리나가 여행했던 배의 선원이 그녀를 강탈하기로 결정하고 밤에 그녀의 오두막에 들어갔다. 패니가 갑자기 깨어 났고 도둑은 뻔뻔스럽게 보석류를 요구했습니다. 발레리나는 갑자기 돌아 서서 훈련 된 발로 강도를 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원은 그 자리에서 죽었다..

5. 발레리나와 발레 무용수의 다리는 매우 강하지 만 전례없는 스트레스와 부상을 받기 때문에 신체의 가장 취약한 부분이기도합니다. 코인의이면은 시청자에게 보이지 않으며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눈물"입니다.

6. 발레 무용수에서 부상은 골절, 탈구 및 염좌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이들은 많은 문제를 수반하는 고관절을 포함한 관절 인대 손상입니다..

7. 발레리나에는“상승을 깨는 것”이라는 개념이 있으며, 발 위쪽의 인대를 강제로 스트레칭합니다. 댄서들은 손가락을 무언가 아래에 놓고 리프트를 연장합니다. 심한 꼬임과 마찬가지로 인대가 찢어집니다. 결과적으로, 발의 인대기구가 약해지고 "풀어지고", 특히 달리고 뛸 때 다리가 쉽게 들리게됩니다. 혈전 정맥염, 관절염, 관절염은 또한 발레 무용수의 일반적인 직업병입니다. 이런 식으로 아름다움과 가벼움을 지불해야합니다..

사진의 절반은 손톱의 명확한 곰팡이를 보여 주므로 너무 역겨워 보입니다..

18:14에 게시 됨

그리고 당신은 말에 일어나세요?

예, 특히 손톱의 노란 색과 채색 (단순한 단어)-모든 것이 너무 외상 적입니다..
곰팡이 감염이 관통하는 만성적으로 손상된 피부.

19:47에 추가됨

아마도 발레 공동체의 보수주의. 현대 기술은 외상을 덜 대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Volochkova의 다리가 있습니다

견적 (바실리스크 @ 04/09/2016-17:56)
우리가 발레리나의 춤을 볼 때 중력이 그것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너무 가볍고 통풍이 잘됩니다. 발레 슈즈의 끝으로 땅을 잠시 만지고 나머지는 땅 위에 떠 있습니다..

순진한 간음 만 그렇게 생각.
그건 그렇고 여성이 면도하지 않고 방귀를 믿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인용문
발레리나의 다리는 의자의 다리보다 경도가 열등하지 않습니다. 다리의 근육은 철처럼 강하고 단단하며 강합니다

스키어도 확인

견적 (비명시 @ 04/09/2016-18:13)
사진의 절반은 손톱의 명확한 곰팡이를 보여 주므로 너무 역겨워 보입니다..

18:14에 게시 됨

견적 (2016 년 4 월 9 일-18시 9 분에 Stepan2)
볼로 코바에 장난!

그리고 당신은 말에 일어나세요?
언제나처럼 중위!

발레리나 발은 매혹적인 연꽃 다리처럼 보입니다..
아름다움.

예. Kalininsky Prospekt에 그러한“뷰티 인스티튜트 (Beauty Institute)”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그들은 매니큐어 사 험담을 말해주었습니다. Plisetskaya의 끔찍한 다리는 무엇입니까 (피트).

그때는 믿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 한 쌍의 포인트 슈즈, 어린 이용, 핑크색 실크로 묘사했습니다..

TS 감사합니다! 너무나 많은 추억이 생겨났다. 그런 사진에도 불구하고 유쾌한))))
. 그리고 발, 어떤 발? 군인처럼 작업 도구.

ZY : 그건 그렇고, 항상 바람이 잘 통하는 것은 아닙니다. 볼쇼이에서 아침“두 번째”라인업으로 가십시오. 상자에서들을 수있는 노크가 있습니다.

. Eeeh, TS, Tortilla가 "여러 해 전에"저에게 노래 할 것이기 때문에 기억하도록 분노했습니다.

발레리나 슬리퍼 란?

부드러운 발레 슬리퍼

발레리나의 주요 운동화는 발레 슈즈 또는 체코 슈즈, 부드러운 슬리퍼이며 다리에 탄성 밴드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발레 슈즈는 면직물로 만들어졌지만 강화 된 등받이와 발바닥을 지탱하는 안창이 있습니다. 밑창은 미끄럼 방지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신발에서 매일 수업은 발레 학교에서 열립니다. 그들에서 여자애들은 기계와 복도 한가운데서 운동을합니다. 발레 슈즈는 다른 색상으로 제공되지만 클래식 댄스에서는 흰색이 자주 사용됩니다. 이 신발은 마무리가 다양합니다. 발가락이 가죽으로 강화 된 체코 인, 싱글 또는 스플릿 솔.

원칙적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감정에 따라 신발을 선택합니다. 발레 슈즈는 충분히 싸고 일종의 소비재입니다. 집중적 인 훈련으로 몇 주 안에 닳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숙련 된 교사는 발레리나가 체코 인을 보면서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이 막히면 신발 내부가 마모되고 다리를 올바르게 설정하면 발가락에만 마모됩니다. 초보자 발레리나는 때로는 운동에 특별한 소프트 포인트 슈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레 슈즈와 일반 포인트 슈즈 사이의 무언가.

선택 발레 슈즈는 다리에 엄격하게 있어야하며 자유롭지 않아야합니다..

Pointe 신발-발레리나를위한 전문 신발

크기 외에도 pointe shoes는 완성도, 높이 및 강성이 다릅니다..

뾰족한 신발은 발레리나가 서있는 발가락과 단단한 깔창과 nickle을 희생하여 발을 유지합니다. 착용하기 전에 신발은 특별한 방법으로 준비됩니다-리본으로 꿰매고 뾰족한 석고 발가락을 깰 수 있습니다. 각 공연 예술가는 신발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연 발레리나들은 춤을 추는 공연의 각 부분에 대한 요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를위한 체조